[PRNewswire] 필리핀, CIFIT 2020에서 투자자 위한 새로운 브랜드로 등극

입력 2020-09-08 19:53
[PRNewswire] 필리핀, CIFIT 2020에서 투자자 위한 새로운 브랜드로 등극

(샤먼, 중국 2020년 9월 8일 PRNewswire=연합뉴스) 필리핀 대표단은 오늘 투자 및 무역 진흥 중국 국제 박람회 (CIFIT) 에서 명망 있는 영빈관을 개관하게 되는데, 이는 중국과 전 세계에 아시아에서 사업을 확산할 준비가 된 사업체들의 주요 외국인 직접 투자처로서 그 성공 가능성을 바로 보여주는 것입니다.

박람회에 참석하는 중국과 아세안 투자자들은 "필리핀에서 꿈을 이루라(Make It Happen In The Philippines)"는 필리핀의 새로운 국제 투자 브랜드를 최초로 경험하게 될 것이며, 이는 즉 외국인 투자 주도를 촉진하기 위해 설계된 필리핀의 최초 일관적인 통합형 복합 분야 즉 복합 시장 캠페인이기도 합니다.

미국 및 영국을 포함해 세계 최대 소비 시장뿐만 아니라, 아시아 최대 경제 대국인 중국에서도 국제 투자자들 사이에서 개발되어 테스트가 완료된 새로운 투자 브랜드와 완전히 통합된 마케팅 캠페인은 외국인 직접 투자를 위한 필리핀의 일률적인 기업 이미지 통합 전략이 될 것입니다.

시장의 탄력성과 적응 능력 및 긍정적인 '되게 하라'라는 정신력을 촉구하는 '필리핀에서 꿈을 이루라'는 투자 브랜드는, 맞춤형 콘텐츠, 마케팅 안내 책자, 셀카 공간을 갖추어 CIFIT에서 실현될 것입니다. 투자자들은 스탠드에 있는 화면과 노트북을 통해 www.philippines.business 에 방문함으로써 새로운 브랜드와 필리핀의 경제 성장 규모의 성공담을 체험할 수 있게 될 것입니다.

필리핀의 성공적인 성장은 전자 기기 제조 (2018년 370억불로 추정), 자동차, 항공우주, IT 및 보건 등을 포함해 주요 산업 분야의 강세와 능력 및 역량이 부분적으로는 동력이 되었으며, 시장에서 이미 자리매김한 지멘스 AG와 미쓰비시 및 루프트한자와 같은 유수 글로벌 업체들을 끌어들이기도 했습니다.

필리핀 상무부 (DTI) 장관인 Ramon M. Lopez는 다음과 같이 말했습니다. "CIFIT 조직 위원회가 2년 연속 초대 손님이라는 유례없는 명예를 우리 대표단에 안겨 주셔서 우리 대표단은 더할 나위 없이 기쁩니다. 이는 아세안 시장에서 주요 외국인 투자처로서 우리나라의 성공을 증명해주는 것입니다."

그는 또 다음과 같이 덧붙였습니다. "필리핀은 계속해서 세계에서 사업을 영위하는 핵심 거점이 될 것이며 아시아의 주요 경제 대국과 초고속 성장 신흥 시장 중 하나로 인정받고 있습니다. 세계 경제에 영향을 미친 현재의 보건 위기 속에서도 필리핀은 비즈니스 운영 편이를 유지하고 업체들의 코로나-19 충격을 완화하기 위해 각종 방안과 조치 등을 신속히 도입했습니다. 우리 대표단은 필리핀의 "꿈을 이루라"는 성공담을 공유하고 또 2020년도와 그 이후에도 CIFIT에서 세계의 투자자들과 파트너가 될 수 있기를 고대하고 있습니다."

외국인 직접 투자는 매년 필리핀 경제에 수십억을 유도하여 필요한 일자리를 창출하며 필리핀 경제에 핵심 역할을 하고 있습니다. 필리핀의 FDI는 그 이전 3년에 비해 2019년까지 3년 동안 40% 증가했습니다. "필리핀에서 꿈을 이루라"는 투자 브랜드와 이를 지원하는 진흥 프로그램은 세계적인 팬더믹 상황에서 아주 중요한 필리핀의 적응 정신을 잘 보여주고 있습니다.

젊고 긍정적인 정신의 노동력과 영어 구사 능력, 동남아 중심에 자리 잡은 전략적인 지리 조건뿐만 아니라 서비스 지향적인 노동 윤리, IT 공단과 경제 구역의 신속한 개발 및 인프라를 통한 지속 가능 경제에 역점을 두는 것 등 때문에 세계은행과 국제 통화 기금 모두 필리핀 시장의 경쟁 우위로 경제 반등이 6.2에서 6.8%까지 될 거라는 V자형 경제 회복을 전망하고 있습니다.

'필리핀에서 꿈을 이루라'는 투자 브랜드와 투자 활동 및 필리핀에서의 전망에 대한 자세한 정보를 원하는 투자자들은 새로 만든 다중 언어 디지털 홍보 플랫폼 www.philippines.business 를 방문해서 투자 이사회 위원들과 상담을 할 수도 있습니다.

이상

필리핀 투자 이사회 소개:

필리핀 투자 이사회(BOI)는 상무부 (DTI) 관할 기관으로 필리핀에의 투자 촉진을 담당하고 있는 주요 정부 기관입니다. 투자 촉진을 주도하고 있는 BOI는 필리핀인과 외국 투자자들을 지원해 경제 활동의 바람직한 분야에서 벤처 투자를 하고 번창을 장려하고 있습니다. BOI는 필리핀에서 비즈니스를 하는데 필요한 종합 서비스 기관입니다. 필리핀 내의 투자 기회에 대한 상세한 정보는 www.philippines.business

[1] 출처: 세계은행

출처: 필리핀 투자 이사회(The Philippine Board of Investments, BOI)

[편집자 주] 본고는 자료 제공사에서 제공한 것으로, 연합뉴스는 내용에 대해 어떠한 편집도 하지 않았음을 밝혀 드립니다.

(끝)

<저작권자(c) 연합뉴스, 무단 전재-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