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PRNewswire] Yili, Rabobank 2020 글로벌 20대 유제품 보고서에서 5위 기록

입력 2020-09-01 18:31
[PRNewswire] Yili, Rabobank 2020 글로벌 20대 유제품 보고서에서 5위 기록

-- 아시아 유제품 생산업체 중 1위 자리 굳혀

-- 아시아 유제품 생산업체 중에서 가장 높은 순위를 기록

-- 이 성과는 품질 보증, 소비자 신뢰 및 견고한 기업 지배구조 측면에서 계속된 Yili의 노력이 반영된 것

(후허하오터, 중국 2020년 9월 1일 PRNewswire=연합뉴스) 아시아 최대의 유제품 기업 Inner Mongolia Yili Industrial Group Co., Ltd.('Yili 그룹' 또는 'Yili' 또는 '회사')가 2020년 8월 31일에 발표된 Rabobank 2020 글로벌 20대 유제품 보고서에서 세계 유제품 제조업체 중 상위 5위에 들었다.



2019년 8위였던 Yili는 이번에 세 단계나 상승하며, 세계 일류의 5대 유제품 브랜드와 어깨를 나란히 하게 됐다. 이로써 Yili는 아시아 제1의 유제품 생산업체라는 입지를 이어갔다.

이 성과와 관련해 Yili 회장 Pan Gang은 "이번 성과 덕분에 우수성을 추구하고 지속적인 향상을 도모하는 데 있어 자신감과 결의가 확실히 더 높아졌다"라며 "당사가 성장 가능했던 것은 Yili의 가족 구성원 모두가 하나가 돼서 노력했기 때문"이라고 말했다. 그는 "더 중요한 요인은 당사의 전 세계 소비자, 투자자 및 파트너들이 보여준 신뢰와 지원 덕분"이라면서 "앞으로 어려운 사업 환경이 예상되지만, 'Yili는 최고의 품질을 의미한다'는 신조를 계속 지키고, 소비자에게 더 좋은 건강과 영양을 제공하기 위해 고객 중심 만트라를 항상 이어갈 계획"이라고 설명했다.

매년 발표되는 Rabobank 글로벌 20대 유제품 보고서는 세계 최대의 유제품 기업을 조사하며, 세계에서 가장 가치가 높은 식품 부문 중 하나인 유제품 업계의 대기업을 부각시킨다. 2020년 보고서에서 Rabobank는 Yili가 순위 상승이 두드러지는 아시아 기업 중 하나라고 언급했다. Yili는 전년 대비 거의 20%에 달하는 성장률에 힘입어, 올해 탑 5에 진입했다.

Yili는 수년간 '글로벌 건강 에코시스템(Global Health Ecosystem)'을 도모하고, 고객에게 고품질의 제품을 공급하는 데 집중함으로써 회사의 세계 브랜드 가치를 높이는 데 지속적인 노력을 기울였다. Yili는 품질 관리 절차를 점진적으로 개선하는 한편, 세계 최고의 자원을 수집 및 분석함으로써 고객에게 가장 높은 품질 보장 수준을 제공했다.

또한, 성숙된 소비자 통찰 시스템을 구축한 Yili는 소비자 수요에 대한 더 정확한 통찰을 수집하기 위해 빅 데이터, 인공 지능 및 사물 인터넷(IoT) 같은 기술 활용을 도입함으로써, '인터넷 플러스' 프로젝트의 추진 속도를 높였다. 그뿐만 아니라, 통찰을 바탕으로 소비자 수요에 관한 더 심층적인 조사를 진행하고, 소비자의 다양한 수요에 맞춘 더 개인화된 제품을 개발했다.

Yili는 '필수적으로 건강을 공유하는 세계(World Integrally Sharing Health)'라는 꿈에 여전히 전념하고 있다. 이번 성과는 전 세계 소비자에게 지속해서 건강을 제공하는 Yili의 여정에서 중요한 이정표이며, 세계 식품 제조업체의 책임과 더 높은 품질 보장을 달성하고자 하는 노력을 강조한다.

Yili가 세계 5대 유제품 생산업체로 선정된 것은 Yili가 소비자로부터 신뢰를 받고 있으며, 중국에서 빠르게 변화하는 소비재 시장을 계속 주도하고 있다는 방증이다. Yili는 이번 성과 이전에도, 올 2월에 열린 World Food Innovation Awards 2020과 6월에 열린 World Dairy Innovations Awards 2020에서 사상 최대인 8개 부문의 후보로 오른 바 있다. World Dairy Innovations Awards는 세계 식품 및 유제품 산업에서 우수성과 혁신 기업에 수여되는 상이다.

사진 - https://photos.prnasia.com/prnh/20200901/2904680-1

출처: Yili Group

[편집자 주] 본고는 자료 제공사에서 제공한 것으로, 연합뉴스는 내용에 대해 어떠한 편집도 하지 않았음을 밝혀 드립니다.

(끝)

<저작권자(c) 연합뉴스, 무단 전재-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