캠핑족·'차박' 증가에…GS리테일-기아차, 밀키트·SUV 공동홍보

입력 2020-07-15 09:35
캠핑족·'차박' 증가에…GS리테일-기아차, 밀키트·SUV 공동홍보



(서울=연합뉴스) 황희경 기자 = GS리테일은 기아자동차와 손잡고 밀키트 브랜드 '심플리쿡'과 소형 스포츠유틸리티차량(SUV) 셀토스를 주제로 공동 프로모션을 한다고 15일 밝혔다.

GS리테일 관계자는 "신종 코로나바이러스 감염증(코로나19) 사태로 캠핑족이 늘고 있고 자동차에서 먹고 자는 이른바 '차박'이 유행하면서 두 회사의 주력 상품인 밀키트와 셀토스를 결합한 협업이 성사됐다"고 설명했다.

GS리테일은 이날부터 인터넷쇼핑몰 GS프레시몰에서 심플리쿡 상품을 3개 이상 사는 고객을 대상으로 심플리쿡과 셀토스를 주제로 만든 한정판 보랭백 5천개를 선착순으로 준다.

기아차는 공식 홈페이지에서 '셀토스와 함께 하는 나만의 주말 계획'을 공유한 사람을 대상으로 추첨을 통해 심플리쿡 제품을 준다.

zitrone@yna.co.kr

(끝)

<저작권자(c) 연합뉴스, 무단 전재-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