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siaNet] 입시학원 운영사 AzuriteStyle, 코 호흡 가능한 시원한 항균 마스크 개발

입력 2020-06-26 18:38
[AsiaNet] 입시학원 운영사 AzuriteStyle, 코 호흡 가능한 시원한 항균 마스크 개발

-- 6월 20일부터 해외 판매 개시

AsiaNet 84503

(요코하마, 일본 2020년 6월 26일 AsiaNet=연합뉴스) 입시학원을 운영하는 AzuriteStyle Co., Ltd.가 코 호흡이 가능한 시원한 항균 안면 마스크를 개발했다. 신종 코로나바이러스 감염증으로 인해 학생들은 다양한 마스크를 착용하고 있다. 이에 대해 교사들은 "숨쉬기가 어려워 집중력 유지에 방해가 된다"라거나 "마스크의 품질이 좋지 않아 뇌 기능이 떨어진다" 등과 같은 우려를 보이고 있다. 이로 인해 개발된 것이 바로 이 마스크다. 'AzuriteStyle'은 기획부터 박음질에 이르기까지 '메이드 인 재팬'을 우선시하는 완전히 독창적인 브랜드다. 6월 20일부터는 30개국에 걸쳐 해외 판매도 시작됐다. 여기에는 유럽과 아시아의 교육 선진국은 물론 코 호흡에 많이 신경 쓰는 미국도 포함됐다.

(이미지: https://kyodonewsprwire.jp/release/202006231187?p=images)

EC 사이트 URL: http://www.azurite-style.com

숨이 막히는 재료로 만든 일회용 마스크는 산소 투과도가 낮다. 다양한 섬유로 만든 마스크가 판매 중이지만, 대부분은 제조 시 노동력과 비용을 줄여주는 3차원 설계를 이용한다. 그러나 AzuriteStyle은 3차원 설계가 코 호흡에 필요한 충분한 공간을 만들 수 없다고 판단했다. 회사는 호흡 공간이 방해 받지 않고, 어떤 얼굴이나 코 형태에도 맞음새가 오래 지속되는 주름 디자인을 만드는 데 집중했다. 이 독창적인 디자인은 만드는 데 시간과 노력이 더 소요될 뿐만 아니라, 정밀 기술 없이는 제대로 제조하는 것이 불가능하다. 또한, AzuriteStyle 마스크는 세탁 후에도 품질이 저하되지 않는 선별된 일본산 섬유로 만든다.

마스크를 더운 여름에 착용할 수 있도록 '시원한 터치' 기능을 추가했다. 또한 '항균', 'UV 차단', '시원한 터치', '수분 흡수와 신속한 건조', '온도 상승 억제 효과', '편안한 질감' 등과 같은 속성이 포함된 다기능성 섬유를 선별했다. AzuriteStyle 마스크는 답답함과 박테리아 성장으로 인한 피부 문제의 원인도 제거한다. 또한, 알레르기에 민감한 피부를 위해 유기농 타입도 판매한다.

AzuriteStyle 마스크는 물에 적신 후 흔들면 시원한 터치감이 드는 시트도 함께 제공된다. 이 시트를 안쪽 주머니에 넣으면 마스크 내부가 시원해진다. 소형, 중형, 대형 마스크 라인업으로 유아부터 성인까지 누구에게나 맞는 사이즈를 제공한다.

원문 기사 보기:

https://kyodonewsprwire.jp/prwfile/release/M106117/202006231187/_prw_PA1fl_nkFm1eY9.pdf

자료 제공: AzuriteStyle Co., Ltd.

[편집자 주] 본고는 자료 제공사에서 제공한 것으로, 연합뉴스는 내용에 대해 어떠한 편집도 하지 않았음을 밝혀 드립니다.

(끝)

<저작권자(c) 연합뉴스, 무단 전재-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