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PRNewswire] Collinson, 건강 및 디지털 부문의 새로운 공항 라운지 기준 마련

입력 2020-06-24 14:13
[PRNewswire] Collinson, 건강 및 디지털 부문의 새로운 공항 라운지 기준 마련

-- 여행 신뢰도를 높이고 코로나19로 타격을 입은 관광 업계 회복을 위해 공항 라운지 3대 이니셔티브를 도입

-- 코로나19의 확산 중에도 여행객이 안전하게 여행할 수 있도록 Priority Pass 라운지 글로벌 건강 안전 기준을 새롭게 마련

-- 새로운 디지털 혁신 기술로 주문형 식음료 서비스 이용 및 비접촉 방식으로 라운지 입장 가능

(서울, 한국 2020년 6월 24일 PRNewswire=연합뉴스) 22일, Collinson은 비접촉 여행의 새로운 시대를 열고, 공항 라운지에 근무하는 직원과 여행객의 건강과 안전을 위해 새로운 3대 이니셔티브를 발표했다. 여행과 충성도 부문에서 세계를 선도하는 그룹이자 Priority Pass(공항 라운지 이용 프로그램)를 소유 및 운영하는 Collinson은 전 세계 여행객이 다시 안심하고 여행을 할 수 있도록 최선을 다한다. 이번에 발표한 이니셔티브에는 Priority Pass 라운지에 국제적인 건강 및 안전 기준 설립, 라운지에서 비접촉·비대면 방식으로 식음료 주문이 가능한 새로운 디지털 솔루션의 도입, 라운지 비접촉 입장을 위한 디지털 기술 개선 방안 등이 포함된다.





기업 가치가 미화 10억 달러에 달하는 민간기업인 Collinson은 지난 30년간 서비스 및 여행 부문에서 세계 유수 브랜드 고객에게 다양한 혜택을 제공하고 높은 수준의 충성도를 유지했다. 새로운 3대 이니셔티브에 투자하는 방안은 회사의 글로벌 비전의 일환으로서, 고객사와 이용고객의 안전 및 안녕을 보호하는 한편, 공항 라운지에서 독특하고 개별적인 경험을 지속해서 선사한다. 또한, 여행애호가가 다시 항공 여행을 재개할 수 있도록 신뢰도를 높인다.

Collinson 여행 경험 부문 이사 Andy Besant는 "코로나19로 인해 여행객의 니즈와 기대치가 급격하게 변화했다"라며 "Collinson은 공항 라운지 및 여행 분야 글로벌 리더이자 공항 서비스 시장을 선도하는 Priority Pass 프로그램 운영사 및 자체 브랜드 The Club과 Club Aspire Lounge 운영사로서, 여행객이 공항에서 안전하고 편안하게 여행할 수 있도록 새로운 이니셔티브를 개발하는 데 최선을 다하고 있다"고 말했다. 이어 그는 "새로운 솔루션을 개발하는 것이 여행 업계가 안전하고 효과적으로 회복할 수 있는 최선책이라고 생각하기에, 당사는 공항을 이용하는 고객의 안녕을 위해 축적된 경험을 바탕으로 강력한 솔루션을 개발하는 데 열정을 쏟고 있다"라고 덧붙였다.

Collinson의 글로벌 공항 라운지 기준

전 세계가 신종 코로나바이러스 감염증으로 인한 타격을 극복해가면서, 승객의 안전과 건강을 위하는 공항은 여행객의 신뢰를 재구축하고 여행 업계의 수요를 회복하는 열쇠가 될 것이다. Collinson은 공항 라운지의 국제 건강 안전 기준을 새롭게 마련했는데, 권장안은 다음과 같은 내용을 골자로 한다.

- 개인보호장비(PPE)의 제공 및 직원 안전보건 교육 강화

- 대기열 혹은 사람이 모이는 구역의 바닥에 사회적 거리두기 스티커 부착

- 여행자 그룹이 사회적 거리를 두면서 함께 앉을 수 있도록 새로운 가구 배치를 통한 공간 활용 극대화

- 보건당국이 권장하는 제품을 이용해 세척 및 소독을 빈번하게 실시

- 여건이 허락하는 경우, 공기 여과 시스템을 100% 실외 공기로 대체

- 식음료 픽업 포인트 등 비접촉 솔루션 제공

- 여건이 허락하는 경우, 인쇄물 사용을 중단하고 디지털 기기로 대체

Collinson이 마련한 공항 라운지 표준에는 사내 글로벌 의료 디렉터이자 바이러스 관리·면역학·전염병 전문가로, 국제 의료 사업 지원 및 응급 치료에 20년 이상의 경력을 갖춘 Simon Worrell 박사의 기여가 컸다. 이 표준안은 Collinson이 자체적으로 소유한 모든 라운지에서 적용된다. Priority Pass, LoungeKey, Lounge Pass로 입장 가능한 1,200여 개의 파트너 라운지에서는 표준안 준수가 권고된다. Collinson은 공항 라운지 글로벌 표준을 최초로 제정함으로써, 여행 업계가 안전하고 효과적으로 회복할 수 있는 토대를 마련하고자 한다.

비접촉 방식의 디지털 혁신

Collinson은 디지털 혁신을 통해 접촉 없이 이용할 수 있는 더 안전한 서비스를 제공함으로써 비접촉 방식의 공항 여정을 선도한다.

Collinson은 공항 전자상거래 플랫폼이자 공항 음식점 비접촉식 주문 및 결제가 이뤄지는 최대 시장인 Grab[https://getgrab.com/ ]과 제휴함으로써, 공항 라운지에서 디지털 식음료를 주문할 수 있는 솔루션을 시범 출시했다. 이에 따라 여행객은 스마트폰이나 태블릿에서 라운지 내 이용 가능한 식음료를 주문한 후, 직원이 안전하게 테이블로 내오거나 전용 픽업 포인트에서 픽업하는 방법 중 하나를 선택할 수 있다. 공항 라운지는 이 솔루션을 통해 더 편리하고 통제적인 방식으로 여행객에게 다양한 옵션을 지속해서 제공할 계획이다.

비접촉식 공항 서비스는 여기에 그치지 않는다. 이제 접촉을 하지 않고도 콜린슨 라운지에 입장할 수 있으며, 결제 단말기에 손을 대지 않고도 결제가 가능하다. Priority Pass, LoungeKey, 또는 마스터카드 에어포트 익스피어리언스(Mastercard Airport Experiences) 앱의 디지털 멤버십 기능을 사용하면 Priority Pass 카드 및 결제카드를 결제 단말기에 삽입하지 않아도 라운지를 이용할 수 있다.

Andy Besant 이사는 "Collinson은 전 세계가 다시 안전하게 여행할 수 있도록 적극적으로 지원함으로써, 경제를 활성화하고, 여행이 사회에 전반적으로 가져다주는 가치를 되살리고자 한다"라며 "코로나바이러스 팬더믹으로 공항 이용객의 건강과 안전에 관해 새로운 방식으로 접근하게 됐다. Collinson은 공항 라운지 기준을 세우고 비접촉 서비스 제공을 위한 디지털 혁신을 추구함으로써, 이용객의 건강과 안녕을 최우선으로 하는 동시에, 여행 부문의 경기 회복에 앞장서고자 한다"라고 설명했다.

Collinson 소개

Collinson[https://www.collinsongroup.com/en-apac ]은 여행 경험과 충성도 부문의 세계적인 선도기업이다. Collinson은 가치 제안을 차별화하는 우수한 여행, 지원 및 보험 상품과 더 심층적이고 가치 있는 고객 관계를 구축하는 충성도 솔루션을 제공한다.

Collinson의 고객 혜택 상품으로는 세계 굴지의 공항 체험 프로그램 Priority Pass와 여행 보험, 신원 지원, 비행편 지연, 국제 건강과 여행 위험관리 솔루션 등이 있다. Collinson의 충성도 전문지식은 전략, 수상 이력을 자랑하는 기술 및 프로그램 관리를 독특하게 결합함으로써, 고객사의 고객을 위한 더 큰 참여와 경험을 구축한다.

Collinson은 30년 넘게 세계 굴지의 결제망, 1,400개 이상의 은행, 90개가 넘는 항공사 및 20개가 넘는 호텔 그룹이 경쟁 우위를 점할 고객 경험을 창출하고자 선택해온 파트너다. 고객은 Collinson 솔루션을 통해 가장 수익성이 높고 까다로운 고객을 확보, 참여 및 유지한다. Collinson의 고객사에는 아메리칸 익스프레스, 캐세이 퍼시픽, CBA, 마스터카드, 래디슨 호텔 그룹, 유니온페이 및 비자 등이 있다.

Priority Pass 소개

Priority Pass[http://www.prioritypass.com/ ]는 시장을 선도하는 최초의 공항 체험 프로그램으로, Collinson이 운영한다. 149개국 650개 이상의 도시에서 여행을 자주 가는 안목 있는 여행객에게 라운지 사용과 전 세계적으로 점차 추가되고 있는 공항 식당 및 스파에서 라운지와 동일한 방식으로 누릴 수 있는 혜택을 포함해 1,300가지 이상의 공항 경험을 제공한다. 회원은 iOS와 안드로이드용 Priority Pass 앱을 통해 Priority Pass를 환영하는 장소를 빠르고 쉽게 찾을 수 있다. 또한, 자신의 방문 자격을 즉시 확인하고, 디지털 회원카드를 사용하여, 공항 라운지 입장과 경험을 누릴 수 있다.

Grab 소개:

Grab[https://getgrab.com/ ]은 전 세계 공항에서 사용되는 가장 큰 전자상거래 플랫폼으로, 모바일 마켓플레이스, 셀프서비스 키오스크 및 테이블의 셀프 주문 기술 등의 옴니채널 역량을 갖추고 있다. 2014년에 설립된 Grab[https://getgrab.com/ ]은 2015년 하츠필드 잭슨 애틀랜타 국제공항(Hartsfield-Jackson Atlanta International Airport)에서 모바일 마켓플레이스를 론칭했다.

사진 - https://photos.prnasia.com/prnh/20200616/2832283-1

로고 - https://photos.prnasia.com/prnh/20200616/2832283-1LOGO

출처: Collinson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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