마스크 일상화에 구강관리 관심…이마트24, 단독브랜드 출시

입력 2020-06-10 08:39
마스크 일상화에 구강관리 관심…이마트24, 단독브랜드 출시

(서울=연합뉴스) 김보경 기자 = 이마트24는 최근 구강 관리제품에 대한 소비자 관심이 커짐에 따라 단독 브랜드인 '부스터덴탈케어'를 출시하고, 신제품 4종을 선보인다고 10일 밝혔다.

이마트24의 매출 분석에 따르면 올해 1~5월 구강 관리 제품 매출은 작년 동기 대비 18% 증가했다. 특히 구강청결제, 치실, 치간칫솔 제품이 30%대의 높은 증가율을 보였다.

신종 코로나바이러스 감염증(코로나19)으로 마스크 착용이 일상화되면서 입안의 청결을 유지해주는 구강 관리제품에 대한 관심이 높아진 것으로 풀이된다.

이번에 출시된 신제품은 민트향 치실, 치간칫솔, Y형 손잡이 치실, 일회용 치간칫솔이며, 제조사와의 직거래로 가격을 낮출 수 있었다고 이마트24는 전했다.

이마트24는 소비자 선호를 고려해 향후 제품 폭을 확대할 계획이다.



vivid@yna.co.kr

(끝)

<저작권자(c) 연합뉴스, 무단 전재-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