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PRNewswire] 소전(Sojern), 새로운 인터렉티브 코비드-19 여행 인사이트 대시보드
-- 실시간 여행 데이터, 여행 마케팅 담당자들이 여행 수요를 모니터링하고 회복 계획을 세우는 데 필요한 툴들 제공
(샌프란시스코 2020년 5월 13일 PRNewswire=연합뉴스) 디지털 여행 마케팅 솔루션의 선두 공급업체인 소전(Sojern[https://www.sojern.com/ ])이 오늘 실시간 코비드-19 여행 통찰을 제공하는 새로운 인터렉티브 대시보드[https://www.sojern.com/covid-19-insights ]를 출시했다. 이러한 통찰들을 기반으로 소전의 고객들, 파트너들, 업계 리더들은 여행 수요를 예측하고 시장 회복에 대해 정보에 입각한 결정을 내릴 수 있다. 소전은 고객과 파트너들에게만 제공하는 서비스를 소전의 웹페이지를 통해 대중들에게 무료로 무제한 액세스를 제공할 예정이다.
매일 오후 10시 30분(협정세계시 기준)에 업데이트되는 해당 대시보드는 코비드 이전 수준으로 인덱스된 미래 검색과 예약 트렌드에 대한 시장 수준의 세부 정보들을 제공해 특정 목적지들의 회복 시점을 파악할 수 있도록 한다. 여행사들은 이러한 통찰들을 활용해 재개방 시기 또는 적극적인 마케팅을 통해 회복에 박차를 가할 시기를 결정할 수 있다. 또한 대시보드 사용자들은 여러 지역을 비교해 시장별로 여행이 회복될 시기를 확인할 수도 있다.
소전은 고유의 여행 데이터셋을 생성한 것이 예기치 않게 많은 인기를 얻었고 이로 인해 대중들에게 대시보드를 공개하기로 결정했다. 전 세계 사람들은 코비드-19가 글로벌 경제에 미치는 영향을 더 잘 이해하는 데 도움이 되는 실시간 여행 데이터를 찾고 있다.
"일반적으로 소비자들이 어떻게 여행하고 있는지에 대한 주간 및 월간 데이터 업데이트는 마케팅 캠페인에 유용한 정보를 제공할 수는 있다. 하지만, 지금과 같은 코비드 시대에 여행 마케팅 담당자들은 불확실한 미래에 대한 상당한 스트레스를 겪고 있다. 매일매일 업데이트를 제공하면 마케팅 담당자들은 상황이 어떻게 진행되어 가는지 그리고 언제 다시 행동해야 하는지를 알 수 있어 더 나은 통제력을 갖게 된다"라고 소전의 여행 인사이트 담당 디렉터(Director of Travel Insights)인 앰버 쿠오(Amber Kuo)는 전했다.
소전은 전 세계 수천 개의 항공사와 호텔 파트너들로부터 여행 계획에 대한 데이터를 수집하고 분석해 소전의 여행 통찰을 위한 토대로 사용한다. 해당 데이터는 온라인 여행자들의 구매 경로들을 통해 여행 수요에 대한 타의 추종을 불허하는 우수한 관점을 제공한다.
더 상세한 정보는 소전의 웹페이지(www.sojern.com/covid-19-insights)를 방문하면 확인할 수 있다.
소전(Sojern)
소전(www.sojern.com)은 여행 업계를 위한 디지털 마케팅 솔루션들을 제공한다. 여행자 계획 데이터를 분석하는 데 10년 이상의 시간을 투자해왔으며 인공지능으로 구동되는 소전은 직접 수요 추진을 위해 멀티채널 브랜딩과 성과 마케팅 솔루션들을 활성화한다. 1만명 이상의 호텔, 관광명소, 관광 게시판 및 여행 마케팅 담당자들이 전 세계 여행자들을 참여시키고 전환시키고자 소전의 서비스를 활용한다.
로고 - https://mma.prnewswire.com/media/249299/sojern_logo.jpg
출처: 소전(Sojern)
[편집자 주] 본고는 자료 제공사에서 제공한 것으로, 연합뉴스는 내용에 대해 어떠한 편집도 하지 않았음을 밝혀 드립니다.
(끝)
<저작권자(c) 연합뉴스, 무단 전재-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