매일유업 성인영양식 셀렉스, 중국 시장 진출

입력 2020-04-27 10:48
매일유업 성인영양식 셀렉스, 중국 시장 진출

(서울=연합뉴스) 조성흠 기자 = 매일유업은 27일 성인영양식 브랜드 셀렉스가 중국 온라인몰 티몰 글로벌에 단독 플래그십 스토어를 열고 중국 시장에 진출한다고 밝혔다.

티몰에서는 국내 시판 중인 셀렉스 전 제품을 판매한다.

중국 국가통계국에 따르면 중국 성인영양식 시장은 연간 7조원 규모로, 매년 빠르게 성장 중이다.

매일유업은 이 같은 시장 변화에 따라 기존의 영유아식에서 성인영양식까지 수출 품목을 확대하고 1980~1990년대생 소비자를 집중적으로 공략할 계획이다.

매일유업 관계자는 "온라인 마케팅을 통해 셀렉스의 인지도를 높이고 판매 채널을 확장해 새로운 시장을 발굴하겠다"고 말했다.



josh@yna.co.kr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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