신한카드, 구독경제 특화 '딥원스 카드' 출시

입력 2020-02-03 10:19
신한카드, 구독경제 특화 '딥원스 카드' 출시



(서울=연합뉴스) 김연숙 기자 = 신한카드는 최근 부상하는 구독경제와 아파트 관리비, 통신요금 등 정기성 생활 월납 시장을 겨냥한 'Deep Once(딥원스)', 'Deep Once Plus(딥원스 플러스)' 카드를 출시했다고 3일 밝혔다.

구독경제는 매달 비용(구독료)을 지불하고 필요한 물건이나 서비스를 이용하는 경제활동을 말한다.

딥원스 카드는 렌털, 생활 월납, 디지털 구독 등 3가지 영역에서 서비스를 제공한다.

렌털 영역에서는 LG전자[066570] 케어 솔루션, 웅진코웨이[021240], 넥센타이어[002350] 등 10개 렌털사에서 이용한 자동이체 거래 건에 대해 전월 이용금액에 따라 건별 최대 7천포인트, 월 5건까지 마이신한포인트 적립 서비스를 제공한다.

생활 월납 영역에서는 아파트관리비, 이동통신, 도시가스 등 7가지 부문에서 이용한 자동이체 거래 건에 대해 전월 이용금액에 따라 건별 최대 6천포인트, 월 5건까지 마이신한포인트를 적립해준다.

또 디지털 구독 서비스를 즐기는 고객들을 위해 넷플릭스, 웨이브, 왓챠플레이, 멜론 등 이용고객에게 건별 최대 6천 포인트, 월 최대 3건까지 마이신한포인트를 준다.

딥원스 플러스 카드는 딥원스 카드 혜택에 커피, 편의점 업종과 해외 이용 시 마이신한포인트 적립 서비스를 추가로 제공한다.

nomad@yna.co.kr

(끝)

<저작권자(c) 연합뉴스, 무단 전재-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