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PRNewswire] TBCCC 연례 기념행사와 회의, 국경 없는 발전과 공동 창작에 집중
(상하이 2020년 1월 23일 PRNewswire=연합뉴스) Tao Beauty & Cosmetics Chamber of Commerce (TBCCC)가 2020년 1월 4~6일 상하이에서 '국경 없는 발전과 공동 창작(Borderless Development and Co-creation)'이라는 주제로 연례 기념행사와 회의를 개최했다. 이 행사에는 조직위의 초청을 받은 10명이 넘는 업게 전문가들이 참가했다. 이들은 플랫폼 전략, 제품 부문별 경향 및 브랜드 마케팅을 비롯해 국경 없는 발전 접근법 등 업계에서 가장 뜨거운 주제에 관해 심층적으로 논의했다. 그뿐만 아니라 TBCCC가 이 회의와 동시에 개최한 세계 브랜드 박람회는 방문객 수 측면에서 신기록을 세웠다.
국경 없는 발전에 초점을 맞춤으로써, 조화로운 동시에 경쟁력 있는 미용 및 화장품 부문 에코시스템을 구축
4일, TBCCC 회장 Jian Weiqing은 회의 개막식 연설에서 "TBCCC는 서비스 채널 소매업체, 소매 플랫폼, 다채널 네트워크 기업, 유명인사, 브랜드 및 대행사들과 협력하고, 시설, R&D 자원 및 자본을 통합하는 한편, 업계 종사자와 정부 간의 협력을 촉진하는 솔루션을 만들어 2020년에는 더 단순하면서도 집중적인 사업을 기획하고 있다"라며 "이를 위해 업계 사슬 전반에 걸쳐 각 기업과 기업이 원하는 자원을 효과적으로 연계시킬 것"이라고 말했다. 이어 그는 "또한, TBCCC는 전 세계 동료들에게 중국의 미용 및 화장품 시장에 관한 최신 기술과 전문지식을 제공하는 한편, 다국적 교류 행사 참여를 통해 최고의 해외 자원을 국내 시장에 공급할 계획"이라고 말했다.
특히 TBCCC는 설립 10주년을 맞아 2019년 5월에 TBCCC 앱을 출시하고, 자원 연계, 직접적인 정보 및 산업 훈련을 포함해 여러 가지 원스톱 서비스를 업계 종사자들에게 제공했다.
올해 브랜드 박람회, 20,000명이 넘는 방문객이 다녀가 신기록을 세워
5~6일에 열린 TBCCC 브랜드 박람회에서는 세계 곳곳에서 참가한 1,000개가 넘는 미용과 화장품 브랜드들이 5,000개가 넘는 제품을 선보였으며, 새로운 사업 기회를 모색하는 수십만 개의 옴니채널 소매업체를 유치했다.
올해 브랜드 박람회에서는 참가 브랜드 중 90% 이상이 한 번도 본 적이 없는 제품을 처음으로 공개했다. 점점 더 많은 중국과 국제 미용 및 화장품 브랜드들이 이 행사에 주목하고, 이 행사의 가치를 알아볼 것으로 예상된다. 이 행사는 성장 기회가 높은 시장 부문에서 중국 시장에 진출하고, 중국 온라인 소매업체들과 연계할 수 있는 최초의 플랫폼이 될 전망이다.
사진 - https://photos.prnasia.com/prnh/20200117/2695540-1-a
TBCCC 연례 기념행사와 회의
사진 - https://photos.prnasia.com/prnh/20200117/2695540-1-b
TBCCC 회장 Jian Weiqing
사진 - https://photos.prnasia.com/prnh/20200117/2695540-1-c
TBCCC 앱 기능 소개
사진 - https://photos.prnasia.com/prnh/20200117/2695540-1-d
TBCCC 연례 기념행사 및 회의와 동시에 열린 TBCCC 브랜드 박람회
출처: Tao Beauty and Cosmetics Chamber of Commerce (TBCCC)
[편집자 주] 본고는 자료 제공사에서 제공한 것으로, 연합뉴스는 내용에 대해 어떠한 편집도 하지 않았음을 밝혀 드립니다.
(끝)
<저작권자(c) 연합뉴스, 무단 전재-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