BBQ "새해 디지털 전환과 리스크 제로화 집중"

입력 2020-01-03 11:46
BBQ "새해 디지털 전환과 리스크 제로화 집중"

(서울=연합뉴스) 조성흠 기자 = 윤홍근 제너시스BBQ그룹 회장은 3일 올해 경영 방향에 대해 디지털 트랜스포메이션을 통한 혁신성장과 철저한 경영 관리를 통한 리스크 제로화에 집중하겠다고 밝혔다.

윤 회장은 이날 신년사에서 "지난해 어려운 경영여건에도 과감한 전략적 투자를 단행하며 혁신의 역사를 이어갔다"며 이 같은 구상을 밝혔다.

그는 "올해 '기하급수기업으로! 어게인 그레이트 BBQ'라는 경영 슬로건을 실현하고 2025년 전 세계 5만개 가맹점 개설을 통해 세계 최대 최고의 프랜차이즈 그룹을 완성하는 기반을 마련하자"고 강조했다.

이에 따라 제너시스BBQ그룹은 멤버십을 통한 인공지능 마케팅, 빅데이터를 활용한 메뉴 기획 등 디지털 정보통신 기술을 꾸준히 적용해 혁신성장을 추진할 계획이다.

아울러 재무 분야의 오류를 제거해 경영 리스크를 사전에 차단하고, 매장용 로봇 도입으로 인건비 절감과 사고 예방을 꾀하기로 했다.



josh@yna.co.kr

(끝)

<저작권자(c) 연합뉴스, 무단 전재-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