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PRNewswire] Absen LED, 러시아 석유 전시에서 방문자 체험 드높여
(선전, 중국 2019년 11월 19일 PRNewswire=연합뉴스) 모스크바에 위치한 VDNKh 전시센터의 설립 80주년을 기념하는 러시아 기반의 석유기업 LUKOIL이 러시아 석유 산업의 성과를 축하하고자, 지난 9월 역사적인 석유관(Oil Pavilion)에 쌍방향 훈련 센터를 열었다. 이 석유 전시에는 Absen(SZSE: 300389)이 만든 Acclaim A27 시리즈가 사용됐다.
면적이 1,300㎡가 넘는 신규 석유관은 국가 석유 산업만을 다루는 러시아 최대의 멀티미디어 전시를 선보인다. 네 개의 방으로 구분된 이 석유관에서는 70개의 설치 작품을 선보인다. 방문객들은 투어를 통해 석유 산업의 역사를 배우고, 생산부터 정유와 마케팅까지 수직적으로 통합된 석유 기업의 완전한 생산 주기를 살펴볼 수 있다.
석유관은 LED, 영사, VR, AR 및 홀로그램 기술을 포함해 다양한 첨단 디스플레이 기술로 전시품을 준비했으며, 그에 따라 전 연령의 방문객이 즐길 수 있는 재미있는 쌍방향 전시를 선보인다.
이번 프로젝트에는 다수의 수상 경력이 있는 Absen의 Acclaim A27 시리즈가 전문적인 디스플레이 솔루션으로 채택됐다. A27은 성장 속도가 가장 빠른 Absen 제품 시리즈로, LED와 LCD 디스플레이 기술의 이점을 결합한다. 한 예로, 27.5" 대각선 16:9 형상비와 높은 색 통일성, 명도 및 색상 대비로 인해 기업, 소매 및 제어실 환경에서 영상벽을 구축하고자 하는 시스템 통합자들이 선호하는 솔루션이 됐다.
네 개의 홀 중 세 개에 총 네 개의 Absen A2712 영상벽이 설치됐다. 네 개 홀의 주제는 각각 '인류와 석유(Humankind and Oil)', '역사(History)', '기술(Technologies)', '과학(Science)'이다. 인류와 석유를 주제로 하는 제1홀에는 픽셀 피치가 1.2mm인 3.1m x 3.8m 직사각형 LED 디스플레이가 설치됐다. 이 디스플레이는 석유 시설과 장비에 관한 그래픽과 영상 콘텐츠를 보여주는 데 사용됐다. 또한, 제1홀에는 총 22개의 LED 패널로 구성된 맞춤 스크린이 설치되어, 운송 차량에서 석유의 역할에 관한 콘텐츠를 안내했다. 세 번째 스크린은 3x7 설정을 채택했으며, 기술을 주제로 하는 홀에 설치되어 전반적인 석유 생산 과정을 보여주는 데 사용됐다. 마지막으로 53개의 Absen LED 패널로 구성된 스크린이 과학을 주제로 하는 홀의 벽에 설치되어 연설과 훈련 세션을 위한 믿을 수 있는 발표 솔루션으로 활약했다.
Absen CIS 시장 판매 책임자 Jackie Gao는 "새로운 석유관을 보고, 전시에서 깊은 인상을 받았다"라며 "이는 확실히 감탄할 만했다"고 말했다. 이어 그는 "자사의 파트너는 여러 가지 기술을 전문적으로 통합하는 AV 솔루션을 설계하는 업무를 환상적으로 수행했다"면서 "자사의 LED가 주역을 맡아 자부심을 느낀다"라고 강조했다.
Absen 소개
2001년에 설립된 Absen (SZSE: 300389) Optoelectronic Co., Ltd.는 고품질 LED 디스플레이 솔루션을 제조하는 중국 기업이다. Absen은 라이브 행사, 방송 및 임대 무대 산업에서 세계적인 입지, 풀 서비스 역량 및 고품질 제품으로 유명하며, 120개국 이상에 진출했다.
사진 - https://photos.prnasia.com/prnh/20191118/2645771-1
러시아 VDNKh 석유관에 사용된 Absen LED
출처: Absen
[편집자 주] 본고는 자료 제공사에서 제공한 것으로, 연합뉴스는 내용에 대해 어떠한 편집도 하지 않았음을 밝혀 드립니다.
(끝)
<저작권자(c) 연합뉴스, 무단 전재-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