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PRNewswire] Shanghai Electric, 해외 배치 가속화 및 해외 파트너 모색

입력 2019-09-19 17:25
[PRNewswire] Shanghai Electric, 해외 배치 가속화 및 해외 파트너 모색

(아부다비, 아랍에미리트 2019년 9월 19일 PRNewswire=연합뉴스) 굴지의 에너지 장비 제조업체이자 솔루션 공급업체인 Shanghai Electric Group("그룹")이 이달 9~12일에 아부다비에서 열린 제24회 세계에너지총회(World Energy Congress, WEC)에서 자사의 다양한 솔루션과 장비를 선보였다. 그룹은 오랫동안 해외에서 사업을 영위했으며, 태양광 발전, 가스 발전, 담수화 및 에너지 관리를 포함해 다양한 분야에서, 특히 중동 파트너들과 프로젝트를 진행했다.

Shanghai Electric은 더욱 깨끗하고 스마트한 솔루션을 공급하고자 더 많은 첨단 제품을 개발했으며, WEC에서 더 포괄적이고 상호 연결된 솔루션을 선보였다. 이들 솔루션은 풀 라이프사이클 서비스를 제공하며, 전 세계 고객에게 더 나은 서비스를 제공하고자 개발됐다. Shanghai Electric은 시장 개발과 업계 수요 경향을 바탕으로 개별 제품 출시부터 더 포괄적이고 통합적인 솔루션 공급까지, 업계 내에서 자사의 전략적 계획 및 입지와 관련해 긍정적인 변혁을 적극적으로 추진했다.

사업 측면에서, Shanghai Electric은 해외 시장을 조명했다. 2018년에는 국내 시장보다 해외 시장에서 수주한 신규 건설 주문이 더 많았다. 이는 중국의 일대일로 이니셔티브와 맥락을 같이 하며, 자사의 솔루션을 해외에 공급하고자 하는 Shanghai Electric의 노력을 잘 보여주는 것이다. 또한, 2018년에는 두바이 태양광발전소 건설 프로젝트, 이집트 화력발전소 건설, 파나마 복합 사이클 발전 프로젝트, 브루나이 담수화 프로젝트 등을 포함해 여러 건의 기념비적인 해외 프로젝트도 진행했다.

Shanghai Electric이 두바이 Sheikh Mohammed bin Rashid al-Maktoum 태양광 발전 단지에 건설 중인 발전소는 세계 최대의 태양광발전소로, 매년 두바이에서 320,000세대 이상에 깨끗한 전기를 공급할 수 있으며, 160만 톤에 달하는 탄소 배출가스의 감축 효과가 있다.

올해 Shanghai Electric은 더 많은 국가에 태양광 발전 솔루션을 제공했다. Shanghai Electric은 일본 홋카이도에 태양광 발전소를 건설했으며, 올 2월부터 가동에 들어갔다. 또한, 영국과 호주에서도 여러 건의 에너지 프로젝트를 진행 중이다.

Shanghai Electric 회장 Zheng Jianhua는 "자사는 해외 사업에 큰 비중을 두고 있다"라며 "자사의 목적은 해외 자산의 비중을 늘리고, 3~5년 이내에 수익을 두 배로 증가시키는 것"이라고 말했다.

Shanghai Electric 소개

Shanghai Electric은 에너지 장비, 산업 장비 및 통합 서비스를 전문으로 하는 대형 통합 장비 제조업체다. Shanghai Electric은 고객에게 녹색, 환경 친화성, 정보 및 인터넷을 포함하는 기술 통합과 시스템 솔루션을 제공하는 데 전념한다.

출처: Shanghai Electric

[편집자 주] 본고는 자료 제공사에서 제공한 것으로, 연합뉴스는 내용에 대해 어떠한 편집도 하지 않았음을 밝혀 드립니다.

(끝)

<저작권자(c) 연합뉴스, 무단 전재-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