웅진코웨이, 고객만족경영시스템 인증 획득
(서울=연합뉴스) 조성흠 기자 = 웅진코웨이는 10일 한국경영인증원으로부터 '고객만족경영시스템(ISO 10002)' 인증을 획득했다고 밝혔다.
ISO 10002는 국제표준화기구(ISO)가 제정한 고객만족경영시스템 표준에 따라 고객 요구를 체계적이고 신뢰성 있게 처리하는지를 검증해 부여하는 국제인증이다.
웅진코웨이는 '실시간 고객의 소리 시스템'을 통해 고객 요구 사항을 즉각 분석하고 대응하는 체계를 갖추고 있다.
또한 고객 민원에 대한 현장의 대처가 가능하도록 책임 프로그램을 도입하는 한편 정기적으로 고객 만족도 조사를 실시하고 있다.
윤규선 코웨이 CS본부장은 "웅진코웨이는 고객과의 장기적 신뢰 관계 구축을 가장 중요한 경영 지표로 삼고 있다"며 "앞으로도 고객의 입장에서 판단하고 고객에게 필요한 서비스가 무엇인지 고민하는 기업이 되도록 노력하겠다"고 말했다.
josh@yna.co.kr
(끝)
<저작권자(c) 연합뉴스, 무단 전재-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