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업은행, 음원 마케팅…스마트뱅킹 앱 전용 음원 공개

입력 2019-07-25 17:22
수정 2019-07-25 17:58
기업은행, 음원 마케팅…스마트뱅킹 앱 전용 음원 공개



(서울=연합뉴스) 김연숙 기자 = IBK기업은행[024110]이 금융권 최초로 음원 마케팅을 선보인다.

기업은행은 25일 서울 강남구 일지아트홀에서 쇼케이스를 열고 스마트뱅킹 앱 'i-ONE(아이원)뱅크'의 전용 음원인 '아임 더 원(I'm the ONE)'을 공개했다.

아이원뱅크 출시를 기념해 제작된 아임 더 원에는 힙합 아티스트 나플라, 루피, 영지, 플루마가 참여했다.

각종 음원 사이트를 통해 공개되며, 아이원뱅크 앱에서 미리듣기도 가능하다.

기업은행 관계자는 "젊고 트렌디한 아이원뱅크의 이미지를 알리기 위한 마케팅의 일환"이라며 "앞으로도 디지털금융 부문에서 문화적 요소와 브랜드를 결합한 마케팅을 강화하겠다"고 말했다.

nomad@yna.co.kr

(끝)

<저작권자(c) 연합뉴스, 무단 전재-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