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방송소식] '프듀X' 콘셉트 평가무대 엠카로 다시 본다 外

입력 2019-07-09 11:07
[방송소식] '프듀X' 콘셉트 평가무대 엠카로 다시 본다 外



(서울=연합뉴스) 이정현 기자 = ▲ 엠넷은 음악 프로그램 '엠카운트다운'에서 아이돌 오디션 '프로듀스 엑스(X) 101' 연습생들이 콘셉트 평가 무대를 다시 선보인다고 9일 예고했다.

오는 11일 오후 6시 방송할 엠카운트다운에서는 콘셉트 평가에서 1위를 차지한 '유 갓 잇'(U GOT IT) 무대는 물론 '움직여', '이뻐이뻐', '먼데이 투 선데이'(Monday to Sunday), '슈퍼 스페셜 걸'(Super Special Girl)까지 5곡의 무대를 만난다.



▲ KBS 2TV 음악 경연 예능 '불후의 명곡'은 사전 MC로 활약 중인 MC딩동의 '딩동타임'이 정규 코너로 자리매김했다고 소개했다.

'딩동타임'은 녹화 시작 전과 중간, 다음 무대가 준비될 동안 MC딩동의 진행으로 관객과 소통하는 코너다.

최근 MC딩동의 인기가 늘면서 그는 '딩동타임'이라는 이름의 유튜브 채널도 개설했다. 또한 후배 양성을 위해 '딩동MC아카데미'도 운영 중이다.



▲ 배우 한혜진이 김영철과 함께 KBS와 재외동포재단이 공동주최하는 3·1운동 100주년 기획 윤동주 콘서트 '별 헤는 밤'을 진행한다.

'별 헤는 밤'은 오는 18일 KBS홀에서 녹화, 광복절인 다음 달 15일 방송으로 만난다. 이달 12일 오후 3시까지 공식 홈페이지를 통해 방청 신청하면 된다.

lisa@yna.co.kr

(끝)

<저작권자(c) 연합뉴스, 무단 전재-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