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부천소식] 진조크루 소치 오픈 대회서 2개 부문 금메달 수상

입력 2019-07-02 14:54
[부천소식] 진조크루 소치 오픈 대회서 2개 부문 금메달 수상



(부천=연합뉴스) 경기도 부천시는 부천시 문화예술 홍보대사인 비보이팀 진조크루가 지난달 28일 러시아에서 열린 국제 스포츠댄스대회 '2019 소치 오픈' 오픈브레이킹 6:6 단체전과 퍼포먼스 부문에서 금메달을 획득했다고 2일 밝혔다.

국제댄스스포츠연맹(WDSF)이 주최한 이번 대회는 오픈브레이킹 6:6 단체전과 라틴댄스 성인·청년부 등 9개 종목으로 진행됐으며 한국, 러시아, 일본, 네덜란드 등 댄스 강국들이 모여 각축을 벌였다.

김헌준 진조크루 단장은 "세계 비보이 대회 제패를 넘어 영역을 확대하여 브레이크댄싱 부문에서도 진조크루의 실력이 입증되어 기쁘다"며 소감을 밝혔다.

부천시 공동주택 모범·상생관리단지 3∼15일 접수



(부천=연합뉴스) 부천시는 '2019년 공동주택 모범·상생관리단지' 선정을 위해 이달 3∼15일 신청서를 접수한다고 2일 밝혔다.

평가 분야는 일반관리·시설안전·공동체 활성화·재활용·에너지 절약 등이며 공동주택관리 지원단 심사를 통해 선정된 모범·상생관리단지에는 동판을 제공하고 유공자를 표창한다.

부천시는 최고점으로 선정된 단지를 경기도에서 선정하는 모범·상생관리단지로 추천하고 공동주택시설물 유지보수 지원사업에 신청하면 인센티브를 줄 방침이다.신청방법 등 자세한 내용은 부천시 공동주택 정보 나눔터(apt.bucheon.go.kr)를 참고하면 된다.

(끝)

<저작권자(c) 연합뉴스, 무단 전재-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