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타벅스 '돌체 콜드 브루' 300만잔 판매 돌파
(서울=연합뉴스) 이태수 기자 = 스타벅스는 여름을 앞두고 4월 출시한 '돌체 콜드 브루'가 2개월 만에 300만잔이 팔렸다고 27일 밝혔다.
돌체 콜드 브루는 '스타벅스 돌체 라떼'와 '콜드 브루'의 맛을 동시에 느낄 수 있는 음료로, 진하고 깔끔한 콜드 브루에 연유의 달콤함이 어우러졌다.
당초 시즌 한정으로 나온 이 음료는 고객의 지속적인 요청에 상시 판매 음료로 전환될 방침이다.
스타벅스 콜드 브루는 바리스타가 매일 찬물로 14시간 소량씩 신선하게 추출한 아이스 커피 음료다. 매년 6∼8월 여름 시즌에 판매량이 평균 35% 늘어나는 등 인기를 올리고 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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