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siaNet] 충칭, 문화 및 관광 통합 위한 37가지 황금 아이디어에 상 수여
AsiaNet 79356
(충칭, 중국 2019년 6월 25일 AsiaNet=연합뉴스) 이달 22일, 중국 서부 충칭시가 세계인이 참여하는 대회를 개최하고 수상자를 발표하면서, 충칭의 문화와 관광의 통합 발전을 촉진하는 37개의 '황금 아이디어'에 상을 수여했다. 두 명의 대상 수상자는 각각 상금 100,000위안을 받았다. 이 행사는 충칭시 문화관광발전위원회(Chongqing Municipal Commission of Culture and Tourism Development)가 조직했다.
1월 16일, 충칭은 문화와 관광 사이에서 양질의 통합적인 발전을 도모하는 새로운 영감을 찾고자 아이디어, 계획 및 제안을 모집하는 국제 대회를 개최했다. 또한, 이 대회는 더 많은 관광객과 시장 업체를 유치하는 한편, 충칭의 도시 이미지, 관광사업 및 문화 자원을 홍보하는 기회로 작용했다.
이 황금 아이디어 대회에는 중국어와 영어로 된 작품이 출품되면서, 대회의 세계적이고 전문적인 성격이 부각됐다. 대회가 시작된 이래 총 693점의 유효한 작품이 출품됐다. 세계 곳곳의 일반 시민과 관광객을 비롯해 대학과 기관의 학자와 전문가도 작품을 출품했다. 미국, 호주, 싱가포르, 폴란드 및 기타 국가와 지역에서도 작품이 출품됐다. 수상자 중에는 문화관광사업연구소, 문화관광사업기획단체, 선임 전문가 및 업계 KOL을 비롯해 호주, 대만 및 기타 국가와 지역의 문화관광사업 전문가도 포함됐다.
수상의 영광을 안은 '황금 아이디어'는 문화와 관광의 통합적인 발전과 여러 산업의 연계에 초점을 맞췄다. 이들 황금 아이디어들은 '세 개의 협곡', '산악 도시', '지역 문화', '온천', '전원지대'라는 충칭의 다섯 가지 관광 브랜드를 중심으로 하며, 충칭의 문화, 역사 및 지역적 특징을 충분히 나타냈다. 이들 의견과 제안은 품질이 높고 신선하며 시행 가능한 만큼, 충칭의 문화관광 산업의 새로운 향상을 촉진할 가능성이 매우 높다. 이들 황금 아이디어의 혁신 광선이 충칭의 문화관광 산업의 미래를 밝힐 전망이다.
충칭은 이 행사를 계기로 문화적인 소프트 파워와 영향력을 포괄적으로 증대시키고, 지역의 관광사업 성장을 강화하기 위해 다양한 노력을 기울일 계획이다. 또한, 양질의 발전을 도모하고, 질이 높은 삶을 구축하며, 강력한 문화 도시이자 세계적으로 유명한 관광지로 거듭날 계획이다.
더 자세한 내용은 공식 웹사이트를 참조한다
영어 웹사이트: http://www.cq.xinhuanet.com/2019/cqwljdz/mobile_e.htm
중국어 웹사이트: http://www.cq.xinhuanet.com/2019/cqwljdz/mobile.htm
자료 제공: Chongqing Municipal Commission of Culture and Tourism Development
[편집자 주] 본고는 자료 제공사에서 제공한 것으로, 연합뉴스는 내용에 대해 어떠한 편집도 하지 않았음을 밝혀 드립니다.
(끝)
<저작권자(c) 연합뉴스, 무단 전재-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