코레일 7월부터 'KTX N 카드' 혜택 늘리고 종류 다양화

입력 2019-06-20 10:11
코레일 7월부터 'KTX N 카드' 혜택 늘리고 종류 다양화

횟수 차감형 모바일 할인카드 '2인용', '3구간용' 선보여



(대전=연합뉴스) 유의주 기자 = KTX를 가장 저렴하게 이용할 수 있는 횟수 차감형 모바일 할인카드 'KTX N 카드'가 혜택과 종류를 늘려 새롭게 출시된다.

코레일은 20일 7월 1일부터 2명이 2개 구간을 지정해 함께 이용하는 'KTX N 카드 2인용'과 1명이 3개 구간을 지정해 사용하는 '3구간용'을 추가 출시한다고 밝혔다.

KTX N 카드는 구간과 횟수를 지정해 최대 40%까지 KTX 승차권을 할인받을 수 있는 횟수 차감형 모바일 할인카드다.

새로 출시되는 '2인용'과 '3구간용' 할인카드는 1인 또는 2인이 여러 구간을 지정해 이용할 수 있어 활용 폭이 넓어졌다.

2인용의 경우 가족 또는 친구와 함께 카드를 공유하며 2개 구간을 이용할 수 있어 열차를 많이 이용하지 않는 고객도 부담 없이 사용할 수 있다.

3구간용은 한 명이 여러 구간을 이용하는 경우 유리하다. 최대 3개 구간까지 지정할 수 있어 여러 지역으로 자주 출장을 가는 직장인을 위한 맞춤 상품이다.

N 카드 신규상품은 지정된 이용구간 승차권 요금의 7%에 해당하는 금액을 별도로 낸 뒤 살 수 있다.

7월 1일 이후 스마트폰 앱 '코레일톡'을 최신 버전으로 업데이트한 뒤 구매할 수 있다.

KTX N 카드 신규상품 출시 이벤트도 준비했다. 7월 한 달 동안 신규상품을 구매하는 모든 고객에게 카드 금액의 20%를 마일리지로 적립해 준다.

N 카드 출시 200일을 기념해 7월 15일부터 일주일 동안 N 카드 상품을 구매하는 모든 고객에게 마일리지 30% 적립 혜택도 제공한다.

유튜브 공모전도 진행한다. 공모 기간은 7월 22일부터 8월 18일까지로, 5초 또는 5분 이내의 N 카드 홍보 동영상을 자유롭게 제작해 응모하면 된다.

자세한 사항은 코레일 홈페이지(www.letskorail.com)에서 확인할 수 있다.

코레일은 하반기에 모바일 선물용 카드와 기업용 카드를 출시하는 등 N 카드 관련 상품 확대에 나설 예정이다.

yej@yna.co.kr

(끝)

<저작권자(c) 연합뉴스, 무단 전재-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