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방송소식] 김재중 '연애의 맛2' 패널 출연 外

입력 2019-06-12 09:59
[방송소식] 김재중 '연애의 맛2' 패널 출연 外



(서울=연합뉴스) 이정현 기자 = 가수 겸 배우 김재중이 TV조선 예능 '연애의 맛2'에 패널로 출연한다고 소속사 씨제스엔터테인먼트가 12일 밝혔다.

10년 만의 국내 TV 예능 출연으로, 첫 방송은 오는 13일 밤 11시이다.

제작진은 "김재중이 남다른 입담과 특유의 재치 있는 모습으로 분위기 메이커 역할을 톡톡히 해냈다"라고 밝혔다.



▲ 카카오페이지의 CIC(사내독립기업) 다음웹툰컴퍼니와 카카오M의 드라마 제작사 메가몬스터는 KBS와 드라마 제작에 관한 업무협약을 체결했다.

이번 협약은 다음웹툰에서 연재한 웹툰을 기반으로 메가몬스터에서 드라마를 제작, 2020년부터 매년 1편씩 3년 동안 KBS에서 방송하는 것이 주요 내용이다. 즉, 다음웹툰이 드라마의 원작이 될 IP 공급처 역할을, 메가몬스터는 IP를 영상화하는 제작사, KBS는 국내 대표 방송사로서 역할을 담당하게 된다.

3사는 이번 협약을 통해 2020년에 드라마로 선보일 첫 번째 웹툰으로 '망자의 서'를 선정했다. 작가 GAR2와 오쌤이 각각 글과 그림을 담당한 '망자의 서'는 현재 다음웹툰에서 매주 월요일 연재하는 미스터리 장르로 독자 평점이 9.9점에 달한다.



▲ JTV(전주방송)가 프로그램 '전국 TOP 10 가요쇼'를 론칭한다.

'전국 TOP 10 가요쇼'는 전국 9개 민영방송사(KNN, TBC, KBC, TJB, UBC, CJB, JTV, G1, JIBS)가 공동 제작하는 인기 성인가요 프로그램으로 2004년 CJB(청주방송)을 시작으로 TJB(대전방송), KBC(광주방송), TBC(대구방송), KNN(부산방송), UBC(울산방송)에 이어 JTV가 새롭게 주관 방송사로 발탁돼 2년 동안 이끈다.

JTV는 김병찬 아나운서의 진행으로 '인생사 트로트', '영 트로트 스타 10' 등 새로운 코너를 선보이겠다고 밝혔다.



▲ SBS Plus 유튜브 채널 '스튜디오 프리즘'과 '한뼘TV'는 배우 김보성이 유튜브 프로그램 '보성강림'에 출연한다고 예고했다.

이 프로그램은 김보성이 형식 없이 남의 눈치 보지 않고 하고 싶은 것들을 다하는 내용이다.

오는 24일 오후 6시 처음 공개되며 이후 매주 월·목요일 오후 6시 새 콘텐츠가 업로드된다.

lisa@yna.co.kr

(끝)

<저작권자(c) 연합뉴스, 무단 전재-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