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방송소식] 라이프타임 새 예능 '돌아이덴티티' 外

입력 2019-06-11 10:29
[방송소식] 라이프타임 새 예능 '돌아이덴티티' 外



(서울=연합뉴스) 이정현 기자 = ▲ 라이프타임 채널은 신규 예능 '돌아이덴티티'를 제작해 다음 달 초 선보인다고 11일 밝혔다.

이 프로그램은 독특한 개성을 지닌 사람들을 대상으로 MC들이 상담해주는 포맷이다. MC로는 베테랑 DJ로 꼽히는 최화정과 이본, 붐이 나선다.

▲ tvN 퀴즈 예능 '문제적 남자'가 지난 10일 방송된 211회를 끝으로 잠시 휴식기를 가진다.

2015년 2월 26일 처음 방송한 '문제적 남자'는 그동안 총 422명 게스트와 1천627개 문제를 풀며 장수 프로그램으로 자리 잡았다.

제작진은 앞으로 멤버들의 새로운 모습을 보는 다양한 구상에 도전할 계획이라고 밝힌 바 있다.



▲ KBS와 재외동포재단은 올해 광복절에 '3·1운동 100주년 기획 윤동주콘서트-별 헤는 밤'을 연다.

이번 행사는 다큐멘터리와 쇼가 결합한 포맷으로, 윤동주의 시와 삶, 그리고 음악을 통해 광복절 의미를 되새길 예정이다. 콘서트에는 인기 아티스트들이 참여해 윤동주 시와 삶을 재해석한다.

콘서트는 다음 달 18일 KBS홀에서 녹화, 광복절 당일 방송한다.



▲ 배우 이제훈이 무라카미 하루키 대표작 '노르웨이의 숲' 스페셜 오디오 콘텐츠 낭독에 참여했다.

이 콘텐츠는 네이버의 오디오 전용 플랫폼 오디오클립을 통해 제공되며, 이제훈이 직접 본문 주요 내용을 낭독한 스페셜 클립이 본 콘텐츠의 부가 콘텐츠로 구성된다.

오디오북은 오는 19일 0시 네이버 오디오 전용 플랫폼 오디오클립에서 만나며 정식 출시 전 7일간 사전 대여 신청을 받는다.



▲ tvN이 세계 최대 규모 프로모션 시상식 '프로맥스 BDA 글로벌 2019' 2개 부문에서 은상과 동상을 받았다.

'tvN 즐거움전 2018' 행사 기념품 디자인으로 '아트 디렉션 & 디자인'(ART DIRECTION & DESIGN : Total Print Package) 부문 은상을, 'tvN 즐거움전 2018' 행사 리플렛 디자인으로 '프린트'(PRINT : Promotional Card) 부문 동상을 차지했다.

프로맥스BDA 어워즈는 프로모션, 디자인, 방송 홍보·마케팅 협회인 '프로맥스BDA'가 매년 전 세계 마케팅 디자인 프로모션에서 뛰어난 업적을 가리는 시상식이다.

lisa@yna.co.kr

(끝)

<저작권자(c) 연합뉴스, 무단 전재-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