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방송소식] 김명수, '단, 하나의 사랑' OST 참여 外
(서울=연합뉴스) 이정현 기자 = ▲ 가수 겸 배우 김명수(엘)가 자신이 출연 중인 KBS 2TV 수목극 '단, 하나의 사랑' 오리지널사운드트랙에 참여한다고 제작사 빅토리콘텐츠가 4일 밝혔다.
김명수는 이번에 세 번째 삽입곡 '널 그리는 밤'을 불렀다. 극 중 연서(신혜선 분)를 향한 단(김명수)의 애틋한 마음을 담은 발라드곡이다.
오는 5일 정오 각종 온라인 음원사이트에 공개.
▲ MBC TV는 4일 밤 10시 5분 방송할 '휴먼다큐 사람이 좋다'에 가수 겸 작가 솔비가 출연한다고 예고했다.
그는 이번 방송에서 권지안이라는 본명을 걸고 미술의 길을 걷기 시작한 계기와 진행 상황, 목표 등에 대해 진솔하게 털어놓을 예정이다.
▲ 배우 성유리가 버킷스튜디오와 전속계약을 했다.
그룹 핑클로 데뷔한 성유리는 2002년 배우로 전향해 다양한 영화, 드라마, 예능에 출연했다. 올여름 방송할 JTBC 예능 '캠핑클럽'에는 다른 핑클 멤버들과 함께 출연할 예정이다.
버킷스튜디오는 문자광고 부가판권 유통, 극장, 저작권 보호 등 다양한 콘텐츠 사업을 하며, 영화와 드라마 제작·투자, 매니지먼트 등으로 사업을 확대하는 종합 엔터테인먼트 기업이다.
▲ 히스토리 채널은 이달 채널 개편을 시행한다고 밝혔다.
앞으로 시그니처 다큐멘터리(월요일), 미스터리(화), 피플(수), 밀리터리(목), 남자들의 취향(금) 다섯 가지 장르 프로그램을 해당 요일 밤 11시에 선보일 방침이다. 이달은 호국보훈의 달을 맞아 전쟁 특집 방송들이 편성된다.
특히 '전당포 사나이들'(Pawn Stars), '웨폰 브라더스'(Brothers in arms), '아메리칸 데어데블'(American Daredevils) 등 한국에서 쉽게 볼 수 없는 해외 리얼리티 프로그램을 통해 고정 팬층도 확보하겠다는 계획이다.
lisa@yna.co.kr
(끝)
<저작권자(c) 연합뉴스, 무단 전재-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