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방송소식] 구혜선, HB엔터테인먼트 전속계약 外
(서울=연합뉴스) 이정현 기자 = ▲ HB엔터테인먼트는 배우 구혜선과 전속계약을 했다고 3일 밝혔다.
구혜선은 그동안 연기 활동은 물론 영화감독, 화가, 작가 등 여러 방면에서 활약했다. 최근에는 라이프 스타일 콘텐츠를 제공하는 유튜브 채널 '치비티비'를 통해 자신의 일상 매력도 공개한다.
그는 다음 달 28일까지는 마포구 합정동 진산갤러리에서 전시회 '니가 없는 세상, 나에겐 적막'을 연다.
▲ 영상콘텐츠 제작사 플레이리스트는 하반기 공개할 웹드라마 '인서울'에 배우 장영남과 민도희가 캐스팅됐다고 밝혔다.
이 드라마는 애증의 모녀 이야기를 다룬다. 장영남은 딸 다미를 홀로 키우는 송영주를, 민도희는 딸 다미를 연기한다.
다음 달 22일 네이버 브이(V)에서 단독 방송한다.
▲ 엠넷 힙합 경연 프로그램 '쇼미더머니'는 시즌8 프로듀서로 스윙스, 매드클라운, 키드밀리, 보이콜드와 버벌진트, 기리보이, 비와이, 밀릭이 나선다고 밝혔다.
시즌8은 두 크루 간 대결 포맷으로 방송될 예정이다. 올여름 방송 예정.
▲ 코카콜라사 미닛메이드는 가수 겸 작곡가 유희열을 '미닛메이드 식이섬유' 모델로 발탁했다.
미닛메이드는 유희열을 통해 가볍게 마시는 식이섬유 라이프스타일을 제안할 계획이다.
▲ 가수 겸 작가 솔비(권지안)가 오는 13일부터 23일까지 인사동 인사아트센터에서 3년 만의 개인전 '리얼 리얼리티'를 연다.
이번 전시에서는 2017년부터 최근까지 3년간 작업한 '우리 사회의 불편한 진실'에 관한 이야기를 담아 레드, 블루, 바이올렛 시리즈 70여 점 작품을 선보인다.
솔비는 "이젠 개인의 상처만이 아닌 세상의 상처를 치유하는 작가로 살고 싶다"라고 말했다.
lisa@yna.co.kr
(끝)
<저작권자(c) 연합뉴스, 무단 전재-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