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siaNet] 위생 도기 브랜드 JOMOO, 중국의 스마트 홈 발전 개척

입력 2019-05-28 16:59
[AsiaNet] 위생 도기 브랜드 JOMOO, 중국의 스마트 홈 발전 개척



AsiaNet 78926

(상하이 2019년 5월 28일 AsiaNet=연합뉴스) 중국의 위생 도기 브랜드 JOMOO가 자사 제품을 인터넷과 연결하고, 클라우드 컴퓨팅을 이용하여 스마트 홈 건강 관리 부문에서 새로운 개발 영역을 탐색하고 있다.

제24회 중국주방욕실박람회(Kitchen & Bath China) 2019가 이달 27일에 상하이 신국제엑스포센터에서 막을 올렸다. 업계 대기업인 JOMOO는 올해 박람회에서 "스마트한 미래의 욕실(Bathing in a Smart Future)"이라는 주제로 선구적인 첨단 제품을 전시했다.

이날 오전, JOMOO의 클라우드 스마트 건강 관리자 및 슈퍼 라인 출시 행사에서 JOMOO와 화웨이가 전략적 파트너십을 발표했다. 양측은 사용자의 스마트 건강 관리 시나리오를 기반으로 스마트 홈 건강 관리를 발전시키고자 새로운 영역을 탐색하기 위해 각각 해당 분야에서 각자의 강점을 더욱 활용할 계획이다.

5G, AI 및 기타 신기술의 부상으로 스마트 홈 산업의 추가적인 업그레이드에서 스마트 주방 및 욕실과 사물 인터넷(IoT) 기술의 협력과 적용이 중요한 경향이 됐다. JOMOO는 이에 대한 명료한 판단을 바탕으로, 오래전부터 "정보+건강"을 스마트 공간을 구축할 자사의 전략적 방향으로 채택했다. IoT 기술과 클라우드 컴퓨팅을 통해 사용자 데이터를 수집, 저장, 분석, 처리하고 피드백을 제공할 수 있으며, 이를 통해 위생 도기 시스템을 스마트 건강 관리자로 만들 수 있다.

JOMOO의 유럽운영센터장 Lin Xiaowei는 "국가적인 위생 도기 산업 선두주자인 자사는 스마트 기술을 바탕으로 더욱 편안하고 건강한 생활 공간을 만드는 데 항상 전념하고 있다"라며 "자사는 이 과정에서 다양한 분야의 주요 브랜드와 파트너십을 이어가고 있다. 화웨이 클라우드와의 포괄적인 협력은 자사의 스마트 위생 도기 개발에서 중대한 약진이 될 것"이라고 말했다.

이어 Lin 센터장은 "JOMOO 클라우드는 자사의 모든 제품을 연결한 스마트 건강 관리자가 될 것"라며 "또한, 새로 출시된 자사의 스마트 욕실 공간에도 이 완전한 솔루션 세트를 적용할 예정"이라고 덧붙였다.

자료 제공: JOMOO

이미지 링크:

http://asianetnews.net/view-attachment?attach-id=337057

[편집자 주] 본고는 자료 제공사에서 제공한 것으로, 연합뉴스는 내용에 대해 어떠한 편집도 하지 않았음을 밝혀 드립니다.

(끝)

<저작권자(c) 연합뉴스, 무단 전재-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