롯데면세점, 휴가철 앞두고 항공권·여행상품 행사
(서울=연합뉴스) 정열 기자 = 롯데면세점이 본격적인 여름 휴가철을 앞두고 해외여행을 계획 중인 고객을 대상으로 초특가 항공권 예약과 롯데프레시 제휴 이벤트 등 다양한 프로모션을 선보인다고 14일 밝혔다.
먼저 롯데면세점은 '쇼핑 천국'인 괌으로 떠나고자 하는 내국인 고객을 대상으로 '2차 위크엔드 드림 프로모션'을 준비했다.
롯데면세점 고객이 14일 오후 2시부터 롯데JTB에서 선착순으로 판매하는 제주항공 괌 왕복 항공권을 하나카드로 구매할 경우 다양한 혜택을 누릴 수 있다.
괌 왕복 항공권 초특가 예약 기회와 함께 롯데면세점 전점에서 사용 가능한 선불카드 2만원, 롯데인터넷면세점 3달러 적립금, 롯데면세점 괌 공항점 스페셜 쿠폰 등을 받을 수 있다. 롯데손해보험 여행자 보험도 무료로 제공한다.
이번 괌 왕복 항공권 행사는 총 350석 선착순으로 예약이 진행되며, 롯데면세점 이벤트 페이지를 통해 참여할 수 있다.
또 롯데인터넷면세점은 롯데슈퍼의 온라인 쇼핑몰인 롯데프레시와의 협업 프로모션을 선보인다.
롯데프레시 홈페이지 기획전을 통해 신선식품 등을 구매한 뒤 이벤트에 응모한 고객은 롯데인터넷면세점에서 사용 가능한 제휴머니 20달러와 스페셜드림 5달러 혜택을 받을 수 있다. 행사 기간은 15일부터 21일까지다.
김정현 롯데면세점 마케팅부문장은 "사전 조사를 통해 많은 내국인 고객이 선호하는 쇼핑의 천국 괌을 두 번째 해외 여행지로 선정했다"며 "앞으로도 고객의 수요를 반영한 제휴 프로모션을 적극적으로 펼칠 것"이라고 말했다.
passion@yna.co.kr
(끝)
<저작권자(c) 연합뉴스, 무단 전재-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