애경 'AGE 20's' 인도네시아 진출…이슬람 시장 공략

입력 2019-05-14 09:44
애경 'AGE 20's' 인도네시아 진출…이슬람 시장 공략



(서울=연합뉴스) 조성흠 기자 = 애경산업은 14일 화장품 브랜드 AGE 20's'(에이지투웨니스)가 인도네시아 시장에 진출한다고 밝혔다.

에이지투웨니스는 인도네시아 주요 전자상거래 플랫폼인 '토코피디아', '쇼피', '라자다' 등을 시작으로 판매 채널을 확대해갈 예정이다.

우선 판매되는 제품은 이 브랜드의 대표 제품인 '에센스 커버팩트'로, 앞으로 기초 케어를 중심으로 다양한 제품이 판매될 예정이다.

인도네시아는 세계 최대 무슬림 국가이자 K-뷰티와 K-팝에 대한 관심이 증가하는 지역이라고 애경산업은 설명했다.

애경산업은 에이지투웨니스의 이번 인도네시아 진출을 계기로 이슬람권 공략에 박차를 가할 계획이다.

애경산업 관계자는 "온라인 주문 시 당일 배송이 가능한 빠른 배송시스템을 갖추고 있는 인도네시아 시장의 특성에 맞게 온라인 시장을 선제 공략하겠다"고 말했다.

josh@yna.co.kr

(끝)

<저작권자(c) 연합뉴스, 무단 전재-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