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방송소식] 현빈 서울·대만·홍콩 팬미팅 성료 外
(서울=연합뉴스) 이정현 기자 = ▲ 배우 현빈이 서울과 대만에 이어 홍콩까지 올해 팬미팅 투어 '로그 인투 더 스페이스'를 성공적으로 마쳤다고 소속사 VAST엔터테인먼트가 13일 밝혔다.
현빈은 홍콩 팬미팅에서 출연 드라마 '알함브라 궁전의 추억' 속 삽입곡을 불렀으며, 작품과 연관된 다양한 미션을 팬들과 함께 수행했다. 드라마에서 함께한 배우 박훈과 민진웅도 참석해 팬들의 호응을 얻었다.
3개 도시에서 1만여 명의 팬과 만난 현빈은 "늘 따듯하게 맞아 주시고 응원해주시고 지켜봐 주셔서 감사하다. 멀지 않은 날에 다시 만날 수 있도록 노력하겠다"라고 소감을 밝혔다.
▲ 배우 한지혜가 MBC TV 새 주말극 '황금정원'에 출연한다.
그는 이번 작품에서 인생을 뿌리째 도둑맞은 여자 은동주로 분해 진짜 삶을 찾아내기 위해 고군분투하는 모습을 보여줄 예정이다.
'이몽' 후속으로 방송 예정.
▲ 엠넷은 다음 달 말 방탄소년단 동생 그룹으로 주목받는 투모로우바이투게더의 TV 첫 단독 리얼리티를 방송한다.
투모로우바이투게더의 '원 드림.TXT'는 미국 6개 도시에서 진행하는 이들의 첫 해외 쇼케이스 과정을 담는다.
이들의 데뷔 앨범 '꿈의 장: 스타(STAR)'는 44개 국가 및 지역 아이튠즈 '톱 앨범' 차트 1위를 기록하고 미국 빌보드 메인차트 '빌보드 200' 140위를 차지했다.
▲ 채널A는 예능 '나만 믿고 따라와, 도시어부'에 최근 전역한 배우 지창욱이 출연한다고 예고했다.
전역 후 첫 예능 출연인 지창욱은 아버지 같은 존재 이덕화와 만나 찰떡 호흡을 과시할 예정이다. 그의 낚시 실력과 예능감도 주목된다.
▲ JTBC 디지털스튜디오 룰루랄라는 이달 새로운 콘텐츠들을 소개했다.
'워크맨'은 취업을 꿈꾸는 모든 청년을 위해 JTBC 출신 아나운서가 국내 다양한 직업 정보를 제공하는 내용이다. 장 아나운서는 직접 일하고 받은 일당을 기부할 예정이다. 오는 17일 공개된다.
'뽀나나의 은밀한 고민툰'은 성(性)과 관련된 은밀한 궁금증들을 뽀와 나나라는 귀여운 캐릭터들과 함께 풀어내는 애니메이션으로 23일 선보인다.
lisa@yna.co.kr
(끝)
<저작권자(c) 연합뉴스, 무단 전재-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