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방송소식] 김남길 한일 팬미팅 개최 外
(서울=연합뉴스) 이정현 기자 = ▲ 배우 김남길이 다음 달 29일 강남 코엑스에서 국내 팬미팅을 열고 이어 일본 도쿄와 오사카에서도 개최한다고 소속사 씨제스엔터테인먼트가 8일 밝혔다.
김남길은 최근 SBS TV 금토극 '열혈사제'를 통해 국내뿐만 아니라 외국에서도 호평받았다.
그는 올여름 영화 '클로젯' 개봉을 앞뒀다.
▲ 배우 겸 가수들인 이승기와 배수지가 주연하는 SBS TV 드라마 '배가본드'가 글로벌 동영상 서비스 넷플릭스에 공개된다.
'배가본드'는 오는 9월 SBS TV에서 본방송된 후 넷플릭스를 통해 190여개국, 1억5천만명 유료가입자와도 만난다. 넷플릭스 방영 일정은 추후 공개된다.
'배가본드'는 민항 여객기 추락 사고에 연루된 주인공이 거대한 국가 비리를 파헤치는 과정을 담은 액션 첩보극이다.
▲ 엠넷은 예능 '니가 알던 내가 아냐' 시즌2를 다음 달 선보인다.
이 프로그램은 매회 주인공과 그의 최측근 관계자들이 출연, 주인공의 일상을 지켜보고 다음 행동을 예측해 답을 맞히는 포맷이다.
출연진으로는 장성규, 이상민, 붐, 딘딘, 정혜성 등이 나선다.
▲ 글로벌 쇼트 비디오 애플리케이션 틱톡이 국내 최대 힙합 커뮤니티인 힙합플레이야와 함께 '틱톡 힙합 컴피티션'을 개최한다.
틱톡에서 제공하는 비트를 살려 재치 있는 힙합 영상을 만드는 단 한 명의 틱톡커를 선발하는 내용이다.
참가자는 홈페이지(http://bitly.kr/M4Zihl)에서 비트를 내려받아 자유로운 영상을 촬영한 후 틱톡에 올리면 된다.
오는 13일까지 모집하는 1차 참여 영상 중 심사를 통해 6명을 선정, 최종 라운드를 연다. 최종 우승자 1명에게는 상금 1천만원을 주고 7월 열리는 힙플쇼 무대에 오를 기회도 준다. 2등 5명에게는 애플 에어팟을, 투표 참여상 10명에게는 힙플쇼 관람권을 증정한다.
심사위원으로는 래퍼 넉살과 프로듀서 주니어셰프 등이 나선다.
lisa@yna.co.kr
(끝)
<저작권자(c) 연합뉴스, 무단 전재-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