과일도 소포장으로…세븐일레븐 '한입에 쏙 사과' 출시

입력 2019-04-25 10:16
과일도 소포장으로…세븐일레븐 '한입에 쏙 사과' 출시

(서울=연합뉴스) 이신영 기자 = 1∼2인 가구가 늘어난 데다 간편함을 추구하는 소비자가 많아지면서 편의점에서도 소포장 과일이 인기를 얻고 있다.

25일 세븐일레븐에 따르면 지난해 소포장 과일 매출은 전년 대비 65.4% 증가했다. 올들어 지난 24일까지 기준으로도 전년 동기 대비 매출이 55.9% 늘어나는 등 매년 큰 폭으로 신장하고 있다.

세븐일레븐은 이런 추세에 발맞춰 작은 사이즈로 자른 세척 사과를 파우치에 담아 언제 어디서든 간편하게 먹을 수 있도록 구성한 '한입에 쏙 사과'를 출시했다.

세븐일레븐은 편의점 과일을 찾는 소비자들이 증가하고 있는 만큼 소포장 과일을 지속해서 선보일 예정이다.



eshiny@yna.co.kr

(끝)

<저작권자(c) 연합뉴스, 무단 전재-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