올리브영, 화장품에 K팝 접목한 '컬러그램톡'으로 해외시장 공략

입력 2019-04-16 09:17
올리브영, 화장품에 K팝 접목한 '컬러그램톡'으로 해외시장 공략

(서울=연합뉴스) 이신영 기자 = CJ올리브네트웍스가 운영하는 헬스 앤 뷰티 스토어 올리브영은 내달 K팝을 접목한 새로운 화장품 브랜드 '컬러그램톡'을 론칭한다고 16일 밝혔다.

올리브영은 지난해 출시한 자체 색조 브랜드 '컬러그램'에 한·일 합작 걸그룹 아이즈원의 두 번째 미니앨범 '하트아이즈'(HEART*IZ)를 접목시켜 '컬러그램톡'이라는 신규 브랜드를 만들었다.

브랜드 로고부터 제품 구성, 제품명까지 모두 아이즈원 앨범과 연계했으며, 립틴트와 블러셔 등 6종의 색조 화장품으로 구성했다.

아이즈원도 무대 메이크업에서 컬러그램톡 제품을 사용할 예정이다.

올리브영은 컬러그램톡을 통해 해외시장 공략을 본격화한다는 계획이다.

일본 시장 공략을 위해 '아마존 재팬' 등 온라인 채널을 적극적으로 활용하고, 대만이나 동남아시아 지역의 드럭스토어 진출도 추진한다.



eshiny@yna.co.kr

(끝)

<저작권자(c) 연합뉴스, 무단 전재-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