베지밀 시니어 두유, 출시 2년만에 1천만개 판매 돌파

입력 2019-03-19 09:43
베지밀 시니어 두유, 출시 2년만에 1천만개 판매 돌파



(서울=연합뉴스) 조성흠 기자 = 정식품은 19일 '베지밀 5060 시니어 두유'가 출시 2년 만에 총판매량 1천만개를 넘어섰다고 밝혔다.

2017년 3월 출시된 베지밀 5060 시니어 두유는 중년 건강을 위해 칼슘과 비타민D, 필수 아미노산과 오메가-3 지방산 등을 강화했다.

정식품은 베지밀 5060 시니어 두유가 업계에서 드문 중년층 맞춤형 건강음료로 인기를 끌고 있다고 설명했다.

정식품 관계자는 "특정 연령대를 대상으로 한 제품이 1천만개 넘게 팔렸다는 것은 베스트셀러 반열에 올랐다는 뜻"이라며 "앞으로도 시니어를 비롯해 어린이와 임산부 등 다양한 소비자를 위한 맞춤형 건강음료를 꾸준히 선보이겠다"고 말했다.

josh@yna.co.kr

(끝)

<저작권자(c) 연합뉴스, 무단 전재-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