슈퍼레이스 챔피언십, 4월 27일 스타트…'풍성한 볼거리'
티켓링크 통해 입장권 예매도 시작…22일까지 예약하면 30% 할인
(서울=연합뉴스) 이영호 기자 =' 모터스포츠의 향연' 2019 CJ대한통운 슈퍼레이스 챔피언십이 오는 4월 27~28일 용인 에버랜드 스피드웨이에서 막을 올린다.
올해 슈퍼레이스는 개막전부터 화려한 볼거리로 경기장을 찾을 팬들의 시선을 사로잡을 태세다.
컨벤션 존에서는 '슈퍼 6000 클래스'에 출전하는 스톡카를 AR(증강현실)로 경험할 수 있는 이벤트가 마련된다.
AR을 이용해 경기장 곳곳에 숨겨진 드라이버 카드를 수집할 수도 있고, 스톡카에 대한 설명도 들을 수 있다
더불어 또 VR(가상현실) 기술을 접목한 '4DX VR'을 통해 실제 경주용 차량을 운전하는 듯한 경험도 느낄 수 있다.
또 어린이 팬들은 전동카트를 직접 운전하며 레이싱도 체험할 수 있는 행사도 준비된다.
올해 슈퍼레이스는 경기장을 찾는 관람객들을 위해 '슈퍼 투어링 티켓'도 새로 판매한다.
'슈퍼 투어링 티켓' 구매자는 서킷을 직접 달리며 경기장 곳곳을 구경할 수 있는 '달려요 버스'를 탈 수 있고, 서킷 내에 마련된 정비소인 피트를 방문해 가이드의 설명을 들을 수 있는 '피트 투어'도 할 수 있다.
슈퍼 투어링은 결승전이 열리는 4월 28일에만 운영된다.
개막전 입장 티켓은 티켓링크를 통해 살 수 있다. 22일까지 예매하면 입장료의 30%를 할인받을 수 있고, 3장 이상 구매(어린이 티켓 포함)하면 선물도 받을 수 있다.
2019 CJ대한통운 슈퍼레이스 챔피언십 개막전은 4월 27일 예선을 거쳐 28일 클래스별 결승전이 열린다.
horn90@yna.co.kr
(끝)
<저작권자(c) 연합뉴스, 무단 전재-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