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J제일제당 '비비고 죽' 출시 6주만에 100만개 판매

입력 2018-12-27 14:33
CJ제일제당 '비비고 죽' 출시 6주만에 100만개 판매





(서울=연합뉴스) 조성흠 기자 = CJ제일제당은 27일 '비비고 죽'이 출시 6주 만에 매출 30억원, 판매량 100만개를 돌파했다고 밝혔다.

CJ제일제당은 죽을 대용식이 아닌 일상식으로 즐길 수 있도록 품질을 높인 점이 소비자들의 호응을 얻었다고 설명했다.

'비비고 죽'은 쌀알을 뭉개지 않아 식감을 유지할 수 있도록 하고, 육수와 건더기에도 큼직한 원물을 넣어 깊은 맛을 살린 점을 내세우고 있다.

CJ제일제당은 '비비고 죽'의 인기에 힘입어 파우치 형태 제품에 이어 1인 가구가 선호하는 트레이(쟁반)형 제품도 선보였다.

CJ제일제당 관계자는 "트레이 형태 제품 출시를 계기로 매출 상승에 가속도가 붙게 됐다"며 "독보적 기술 노하우로 만든 '비비고 죽'을 앞세워 상품죽 시장을 한 단계 끌어올리고 주도할 것"이라고 말했다.

josh@yna.co.kr

(끝)

<저작권자(c) 연합뉴스, 무단 전재-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