LG디스플레이, '소비자와 소통' 올레드 전문 커뮤니티 개설

입력 2018-12-26 09:30
LG디스플레이, '소비자와 소통' 올레드 전문 커뮤니티 개설

(서울=연합뉴스) 배영경 기자 = LG디스플레이[034220]가 국내 최초로 올레드(OLED·유기발광다이오드)의 우수성을 알리고 소비자와 쌍방향 소통을 하기 위한 전문 온라인 커뮤니티를 열었다고 26일 밝혔다.

'올레드 스페이스'(www.oledspace.com)라는 이름의 이 커뮤니티는 올레드가 실생활에 주는 가치를 이미지·영상으로 체험하는 'OLED 씽크', 올레드 전문지식을 공유하고 소통할 수 있는 'OLED 토크', 올레드 기술 원리 정보를 제공하는 '왓츠 OLED' 등 3개 섹션으로 구성됐다.

LG디스플레이는 커뮤니티를 활성화하기 위해 다양한 올레드 전문 콘텐츠를 지속해서 축적하고, '지니어스' 멤버십 제도를 도입해 우수 활동자에게 국내외 올레드 관련 장소 방문과 파워 유튜버와의 만남 등 다양한 혜택을 제공하겠다고 밝혔다.

LG디스플레이는 B2B(기업 간 거래) 기업이지만 소비자와 적극적으로 소통해야 기술 선도 기업이 될 수 있다고 판단해 온라인 소통 창구를 신설했다고 설명했다.

LG디스플레이 프로모션 담당 고규영 상무는 "온라인 커뮤니티를 통해 기업 고객은 물론 소비자와 직접 소통함으로써 소비자에게 진정으로 의미 있는 제품을 개발할 수 있도록 하겠다"고 말했다.



ykbae@yna.co.kr

(끝)

<저작권자(c) 연합뉴스, 무단 전재-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