패션브랜드 구호, 백열전구 업체와 협업해 '아티산' 라인 출시

입력 2018-12-10 09:47
패션브랜드 구호, 백열전구 업체와 협업해 '아티산' 라인 출시

(서울=연합뉴스) 김연숙 기자 = 삼성물산 패션 부문의 '구호(KUHO)'가 크리스마스 시즌을 맞아 백열전구 제조사인 '일광전구'와 협업해 한정 라인 '아티산(Artisan)'을 선보였다.

구호는 특유의 분위기로 이 기업의 철학과 브랜드가 지닌 역사를 풀어낸 의류와 액세서리 6종, 조명상품 1종을 출시했다고 10일 밝혔다.

구호는 "일광전구의 브랜드 가치와 구호의 정체성을 보여주기 위해 아티산 라인에 일광전구의 로고를 활용했다"면서 "스탠드 램프는 백열전구를 현대적 관점으로 재해석한 디자인 철학에 미니멀리즘을 더했다"고 설명했다.

제품 출시와 함께 구호는 새해 1월 6일까지 '구호 한남 플래그십 스토어'에서 전시회를 연다.

전시회는 컨베이어 벨트 등 실제 제품 생산에 사용됐던 설비를 활용해 일광전구의 장인정신과 브랜드 철학을 엿볼 수 있도록 한다는 콘셉트로 꾸며진다.



nomad@yna.co.kr

(끝)

<저작권자(c) 연합뉴스, 무단 전재-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