비욘드클로젯, 파자마 출시…라이프스타일 브랜드로 도약

입력 2018-11-23 10:20
비욘드클로젯, 파자마 출시…라이프스타일 브랜드로 도약



(서울=연합뉴스) 김은경 기자 = 고태용 디자이너의 비욘드클로젯이 겨울 분위기가 돋보이는 파자마를 출시하면서 라이프스타일 브랜드로 도약한다.

비욘드클로젯은 23일부터 온라인 쇼핑몰 무신사에서 파자마를 200벌 한정 수량으로 판매한다고 이날 밝혔다.

비욘드클로젯 파자마는 브랜드의 시그니처 라인으로 꼽히는 ILP(아이러브펫)의 도그 패치를 특징으로 한다.

고태용 디자이너는 "비욘드클로젯 라인 중 가장 큰 사랑을 받아온 ILP의 도그 패치를 홈웨어를 통해 풀어낼 수 있어 즐겁고 의미 있는 작업이었다"며 "파자마를 시작으로 앞으로도 다양한 라이프스타일 제품을 선보이고 싶다"고 전했다.

비욘드클로젯은 패션뿐만 아니라 뷰티, 자동차, 푸드 등 라이프스타일 분야와의 협업을 통해 활동 영역을 적극적으로 확장해왔으며, 이번 파자마 출시를 통해 그 방향성을 확고히했다.

kamja@yna.co.kr

(끝)

<저작권자(c) 연합뉴스, 무단 전재-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