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PRNewswire] 새로운 아동 패션 브랜드 셀린누누누 론칭
-- '셀린 디온'과 아동복 브랜드 '누누누'가 협력
(로스앤젤레스 2018년 11월 13일 PRNewswire=연합뉴스) 셀린누누누(CELINUNUNU)는 하나의 목소리로 두 개의 힘을 합친다. 패션은 사람들의 마음을 형상화하는 힘을 갖고 있다. 이 브랜드는 고정 관념을 타파하고 아이들이 옷을 통해 자유로워지며 자신의 개성을 찾을 수 있도록 영감을 주고 있다.
유명 보컬리스트 셀린 디온과 세계적인 아동 패션 브랜드 누누누의 공동 창업자인 패션 디자이너 아이리스 애들러와 탈리 밀츠버그는 셀린누누누 론칭을 위해 힘을 합쳤다. 이 새로운 아동 패션 브랜드는 아이들을 어린 나이의 소년/소녀가 가져야 하는 전통적인 역할로부터 해방시켜 자신들의 개성의 힘을 강화하는 옷을 자유롭게 선택할 수 있도록 한다.
셀린누누누는 패션이 사람들의 마음 깊은 곳에 의미를 만들며 사고방식을 바꾼다고 믿고 있다. 셀린누누누는 아이들의 창의력과 상상력이 자유롭게 발휘되도록 하며 자기 자신을 충분히 받아들이게 만드는 평등하고 유연한 생각을 키우는 것이 목표이다. 셀린누누누는 아이들이 자기 자신의 진정한 자아에 따라 선택하도록 한다. 셀린누누누는 모든 것이 가능하다는 생각을 똑같이 넣어 준다.
셀린누누누의 획기적인 데뷔 컬렉션에는 신생아에서부터 생후 6개월을 거쳐 14세에 이르는 아이들이 입을 70가지 실루엣 사이즈가 있으며 중성적인 스타일, 유행을 타지 않는 디자인과 심볼에 대한 분명한 해석 그리고 모든 연령대의 아이들이 빛을 발할 수 있도록 해주는 미니멀한 색의 조합이 하모니를 이루고 있다. 규범과 패션의 성 편견 타파에 꾸준히 헌신해온 누누누와 포용과 개성을 드러내는 셀린 디온의 목소리와 페르소나가 증폭하는 이 두 개의 뚜렷한 세계는 고정 관념을 함께 허물 것이다.
전 세계를 선도하는 아동 패션 브랜드 누누누는 2009년에 첫선을 보였다. 전적으로 직관에 따라 애들러와 밀츠버그는 고정 관념을 타파하는 브랜드를 통해 아동 패션의 대안을 세웠으며 상투적인 것을 피했다. 근본적인 DNA와 유니섹스 스타일 패션에 대한 그들의 니즈는 현재 전 세계에 영감을 주는 글로벌 트렌드를 만들었다. 그들은 자신들의 철학을 통해 소년/소녀 복장이라는 전통적인 이분법에 반기를 들었으며, 전 세계 아동 패션이 핑크와 블루로 나뉜 상황에서 애들러와 밀츠버그는 실제 개인들이 살아가는 세계에서는 모든 것이 그렇게 흑백으로만 이루어지지 않았음을 최전선에 서서 보여주었다.
셀린 디온과 누누누의 협업은 셀린 디온을 공동 대리하는 프로미넌트브랜드플러스탤런트의 댄 레빈과 에픽라이츠의 지원을 받아 추진되었다.
셀린누누누는 www.celinununu.com에서 세계적으로 구매할 수 있다.
셀린 디온
웹사이트 https://www.celinedion.com/
누누누
웹사이트 https://www.nununuworld.com/
에픽라이츠
웹사이트 www.epicrights.com
프로미넌트브랜드플러스탤런트
웹사이트 www.ProminentGlobal.com
동영상 - https://www.youtube.com/watch?v=vSdSFKj-hOc
출처: 셀린누누누(CELINUNUNU)
Celine Dion and kids wear brand NUNUNU launch new children's fashion brand CELINUNUNU
LOS ANGELES, Nov. 13, 2018 /PRNewswire/ -- CELINUNUNU unites two forces by one voice: fashion has the power to shape people's minds. The brand breaks stereotypes and inspires children to be free and find their own individuality through clothes.
Iconic vocalist Celine Dion and fashion designers Iris Adler and Tali Milchberg, co-founders of the global children's fashion brand NUNUNU, have partnered to create CELINUNUNU. This new kids fashion brand liberates children from the traditional roles of boy/girl, offering them the freedom to choose clothes that strengthen their own power of personality, from a tender age.
CELINUNUNU believes that fashion builds concepts deep within our minds and changes thought patterns. It aims to free the forces of creativity and imagination in children, nurturing equality and flexibility of thought that enable kids to fully embrace who they are. It encourages children's choices to be driven by their own true essence. CELINUNUNU instills the concept that everything is possible, equally.
CELINUNUNU's groundbreaking debut collection includes over 70 silhouettes sizes 0-6M-14Y, harmonizing gender-neutral styles, timeless cuts, a distinct dictionary of symbols, and a minimalistic color palette that lets children shine at every stage. With NUNUNU's steadfast dedication to dissolving norms and gender biases in fashion, amplified by Celine Dion's voice and persona that echo acceptance and individuality, the two distinct worlds will break stereotypes together.
The forerunner global children's fashion brand NUNUNU was founded in 2009. Completely by intuition, Adler and Milchberg created an alternative to children's fashion, with a brand that broke stereotypes and dodged cliches. Their need for a basic DNA and a unisex offering created a global trend that is now an inspiration worldwide. Their agenda led them to defy the traditional dichotomy of boy/girl clothing - and while the world of fashion divided children into pink and blue, Adler and Milchberg were at the forefront, showing that in the world of real individuals not everything is so black and white.
The collaboration between Celine Dion and nununu was facilitated by Dan Levin of Prominent Brand+Talent with support from Epic Rights, who jointly represent Celine Dion.
CELINUNUNU is available globally at www.celinununu.com
Celine Dion
visit https://www.celinedion.com/
NUNUNU
visit https://www.nununuworld.com/
Epic Rights
visit www.epicrights.com
PROMINENT Brand + Talent
visit www.ProminentGlobal.com
Video - https://www.youtube.com/watch?v=vSdSFKj-hOc
Source: CELINUNUNU
[편집자 주] 본고는 자료 제공사에서 제공한 것으로, 연합뉴스는 내용에 대해 어떠한 편집도 하지 않았음을 밝혀 드립니다.
(끝)
<저작권자(c) 연합뉴스, 무단 전재-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