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PRNewswire] RCI, 북아시아 지역 신임이사 임명 발표
(싱가포르 2018년 10월 18일 PRNewswire=연합뉴스) RCI 아시아 태평양이 북아시아 신임 사업 개발 이사로 Isabella Ng를 임명했다고 최근 발표했다.
Isabella Ng는 2016년에 RCI에 입사했으며, 현재 중국 지역 사업 개발 이사로 재직 중이다. 이번 임명으로 그녀의 포트폴리오는 일본과 한국을 포함한 북아시아 전역에 대한 감독으로 확장됐다. 그녀의 팀은 굴지의 관광사업 개발업체, 환대 업체 및 휴가 클럽 등과의 신규 및 기존 사업 파트너십을 파악하고 개발함으로써 이 지역 전역에서 RCI의 공유하는 사업 개발과 성장 목표를 촉진할 예정이다.
Isabella Ng는 환대와 여행 산업에서 고객 관리, 리더십 및 사업 개발과 관련한 풍부한 경험이 있다. RCI에 입사하기 전에는 Orbitz Worldwide에서 북아시아 지역의 전반적인 사업 실적과 파트너 관계를 감독했다. 그녀의 포트폴리오는 롯데 호텔 그룹, 신라 스테이, 프린스 호텔 그룹, 이신 호텔 그룹 및 미야코 그룹 등과 같은 주요 호텔 체인을 포함한다. 그녀는 또한 Langham Hospitality Group에서도 10년간 인터넷 마케팅 이사로 재임했다.
RCI 아시아 태평양 겸 DAE 국제 상무이사 Jonathan Mills는 "일본과 한국은 자사의 성장에 있어 흥미진진한 성장 지역"이라며 "이 지역에서 사업 개발을 지휘할 책임자로 Isabella를 임명하게 돼 매우 기쁘게 생각한다. 그녀는 이들 시장에서 오랜 세월 관계를 구축해온 실적이 있으며, 자사는 그녀를 통해 계열사들이 계속해서 훌륭한 실적을 달성할 수 있도록 도울 수 있을 것"이라고 말했다.
Isabella Ng는 일본과 한국 사업 개발 책임자인 Naoki Shimazu의 지원을 받을 예정이다. 업계에서 10년 넘게 경험을 쌓아온 Naoki는 Resorts World at Sentosa, Genting International Japan, Agoda 및 American Express Nippon Travel Agency 등에서 활약하면서 강력한 판매&마케팅 배경을 구축했다. 그는 Isabella Ng와 협력해서 일본과 한국에서 RCI 계열사들을 지원하고, 이 지역에서 RCI의 입지를 강화할 계획이다.
RCI 소개
RCI는 독특한 브랜드 포트폴리오를 보유한 세계 최고의 휴가 교환 선두기업이다. RCI는 1974년 휴가 교환이라는 개념을 개척하고, 회원들에게 휴가 소유권 경험과 관련한 높은 유연성과 다양성을 제공했다. 오늘날 RCI는 RCI Weeks(R) 프로그램, 주 단위 교환 시스템, 업계 최초의 국제 포인트 기반 교환 시스템인 RCI Points(R) 프로그램을 통해 약 390만 명에 달하는 회원들에게 110개국 4,300곳의 계열 리조트에 대한 접근성을 제공한다. RCI의 고급 교환 프로그램인 Registry Collection(R) 프로그램은 6개 대륙에서 교환이 가능하거나 개발 중인 계열 부동산 수가 약 200개에 달하는 동종 세계 최대의 프로그램이다. RCI의 브랜드 포트폴리오는 세계 최대의 홈 교환 프로그램 Love Home Swap, 회원들이 직접 교환하는 업체 DAE, 굴지의 부동산 관리 시스템 공급업체 @Work International을 포함한다. RCI는 Wyndham Destinations (NYSE:WYND)의 자회사다. 추가 정보는 RCI 미디어 센터나 rciaffiliates.com을 참조한다. 또한, RCI 관련 정보는 페이스북, 유튜브 및 트위터에서도 확인할 수 있다.
미디어 문의:
Tania Sim
Tania.sim@rci.com
사진 - https://photos.prnasia.com/prnh/20181012/2266097-1
(On left) Isabella Ng, Director of Business Development for North Asia; (On right) Naoki Shimazu, Manager, Business Development for Japan and Korea
로고 - http://photos.prnasia.com/prnh/20141219/8521407668LOGO
출처: RCI
[편집자 주] 본고는 자료 제공사에서 제공한 것으로, 연합뉴스는 내용에 대해 어떠한 편집도 하지 않았음을 밝혀 드립니다.
(끝)
<저작권자(c) 연합뉴스, 무단 전재-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