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부천소식] 부천 채용박람회 26일 개최…30개 기업 참여
(부천=연합뉴스) 부천시는 오는 26일 지하철 7호선 춘의역 로비에서 '부천 채용박람회'를 개최한다.
30개 우수기업이 참여하는 이 박람회에서 25개 업체는 현장 면접과 채용을 진행하며, 부천시 버스업체 5곳은 이력서를 접수해 추후 채용한다.
부대행사로는 이력서 사진촬영, 면접메이크업, 직업 심리검사, 이력서 및 자기소개서 클리닉, 취업 타로, 캘리그라피 등이 진행된다. ☎ 032-625-8434∼8.
'애니와 문학의 향기 동시에'…부천국제애니메이션 특별전
(부천=연합뉴스) 제20회 부천국제애니메이션페스티벌(이하 BIAF)이 유네스코 문학 창의 도시 부천을 기념해 '애니메이션+문학 특별전'을 진행한다.
애니메이션+문학 특별전은 작품 상영과 함께 전시, 작품 해설을 동시에 진행하는 프로그램이다. 추리소설의 선구자 에드거 앨런 포의 단편소설을 원작으로 하는 옴니버스 애니메이션 영화 '엑스트라오디너리 테일'과 초현실주의 시인 로베르 데스노스의 시 13편을 담은 애니메이션 '알 수 없는 여인에게' 등 두 작품이 소개된다.
이번 BIAF2018에서는 작품의 상영과 함께 감독과의 스페셜 토크까지 만나볼 수 있다.
애니메이션+문학 특별전은 책과 전시로도 감상할 수 있다.
국내 출판사인 민음사는 BIAF의 이번 특별전을 위해 에드거 앨런 포의 추리소설 5권을 공개하며, 엑스트라오디너리 테일의 제작 과정을 한국만화박물관 1층 전시실에서 오는 19∼11월 11일 전시한다.
BIAF2018은 오는 19∼23일 부천시청, 한국만화박물관, 부천CGV, 메가박스COEX 등에서 열린다.
(끝)
<저작권자(c) 연합뉴스, 무단 전재-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