다저스, NLCS 로스터에 좌완 불펜 우리아스 등록

입력 2018-10-13 08:07
다저스, NLCS 로스터에 좌완 불펜 우리아스 등록



(서울=연합뉴스) 하남직 기자 = 로스앤젤레스 다저스가 내셔널리그 챔피언십시리즈(NLCS)에 돌입하며 좌완 불펜 훌리오 우리아스(22)를 엔트리에 넣었다.

다저스는 밀워키 브루어스와의 미국프로야구 메이저리그 NLCS 1차전을 시작하는 13일(한국시간) 엔트리를 발표했다.

내셔널리그 디비전시리즈 엔트리에 들었던 선수 가운데 좌완 불펜 스콧 알렉산더를 제외하고 그 자리를 우리아스가 대신했다.

올해 2월 어깨 수술을 받은 우리아스는 9월 16일 빅리그로 돌아와 3경기만 던졌다. 성적은 4이닝 1피안타 무실점이다.

MLB닷컴은 "밀워키의 좌타자 크리스티안 옐리치를 막으려는 방안"이라고 분석했다.

다저스는 NLCS 로스터 25명 중 12명을 투수로 채웠다.

클레이턴 커쇼, 류현진, 워커 뷸러, 리치 힐로 선발진을 구성한다. 페드로 바에스, 케일럽 퍼거슨, 라이언 매드슨, 마에다 겐타, 알렉스 우드, 페드로 바에스, 우리아스, 켄리 얀선이 중간과 마무리를 맡는다.

야수진은 NLDS와 전혀 다르지 않다. 포수는 야스마니 그란달과 오스틴 반스가 그대로 나선다.

브라이언 도저, 데이비드 프리즈, 엔리케 에르난데스, 매니 마차도, 맥스 먼시, 저스틴 터너가 내야를 맡고 외야에는 코디 벨린저, 맷 켐프, 족 피더슨, 야시엘 푸이그, 크리스 테일러가 선다.

밀워키는 NLDS 로스터에서 외야수 키언 브록스턴을 빼고, 좌완 투수 하비어 세데뇨를 추가했다. 투수 12명, 야수 13명으로 NLCS를 치른다.

한국 프로야구에서 뛰었던 에릭 테임즈는 NLCS 로스터에 이름을 올리지 못했다.

jiks79@yna.co.kr

(끝)

<저작권자(c) 연합뉴스, 무단 전재-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