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PRNewswire] 클레버탭, OTT 업계 벤치마킹 보고서 배포

입력 2018-10-05 10:42
[PRNewswire] 클레버탭, OTT 업계 벤치마킹 보고서 배포

-- OTT 앱 마케터들은 이제 전 세계 업계 표준 대비 그들의 앱 실적을 벤치마킹하고 사용자를 유지하기 위한 권고 사항을 활용할 수 있다

(샌프란시스코 2018년 10월 5일 PRNewswire=연합뉴스) 최고의 모바일 마케팅 솔루션 공급사 클레버탭(CleverTap)은 미디어 및 엔터테인먼트(OTT) 앱을 위한 업계 벤치마킹 보고서[https://clevertap.com/insights/media-ott-apps-benchmarks-report/?utm_source=pr&utm_medium=reachout ]를 배포한다고 오늘 발표했다. 오버더톱(OTT) 스트리밍 업계는 최근 엄청난 양의 콘텐츠를 채택해왔다. 콘텐츠는 전에는 생각하지 못했던 방식으로 소비된다. 현재 엔터테인먼트 분야의 수요 증가에 발맞추기 위해 사용자들을 어떻게 그리고 무엇이 유지할 수 있느냐는 질문은 모든 미디어 앱 팀이 그 해답을 필요로 하는 질문이다.

우리는 본 벤치마킹 보고서에서 하나의 라이프사이클 단계에서 또 다른 하나의 라이프사이클 단계로 이동하는 사용자 수 등 사용자 라이프사이클 관련 통계치를 제공하기 위해 무엇이 1억 개가 넘는 기기를 사용하는 8천만 명의 사용자들을 돌아오게 하는지를 알고자 했다. 87억 건의 데이터로부터 얻은 통찰을 사용한 클레버탭의 본 보고서는 OTT 업계에서 가장 성공한 몇몇 앱에 대한 성장 마케터들의 벤치마킹을 지원한다. 또한, 본 보고서에는 입증된 전략들과 베스트 프랙티스들을 포함시켜 OTT 회사들이 자신의 콘텐츠 공급을 최적화할 수 있도록 해준다.

클레버탭의 마케팅 담당 글로벌 책임자 알미트라 카니크는 "OTT 업계에는 치열한 경쟁이 존재하기 때문에 독점 콘텐츠와 월등한 고객 경험을 통한 공급 제품의 차별화 니즈가 더욱더 중요해진다"면서 "클레버탭의 OTT 벤치마킹 보고서는 모바일 마케터들이 자신들의 앱 매출을 증대하기 위해 각 단계에서 고객들을 유지할 목적으로 동 앱의 실적을 벤치마킹하고 데이터가 뒷받침하는 #CleverTips를 활용하는 데에 쓸 수 있는 필수적인 매트릭스를 제공한다"고 말했다.

클레버탭의 이메일 제공 파트너 중 하나인 BD앤드파트너즈의 엘리어트 골드워터 이사는 "마케터들은 OTT 앱의 실적을 분석하면서도 사용자의 이동 상황을 관찰하는 것이 기본"이라면서 "만일 엔드투엔드를 관찰하지 않는다면 핵심 문제가 간과될 수 있다. 클레버탭의 업계 벤치마킹 보고서를 통해 마케터들은 상황을 완벽하게 파악하고 사용자들을 그들의 중심에 둘 수 있다. 동 보고서는 각각의 라이프사이클 단계에서 필수적인 매트릭스를 위한 벤치마킹 자료와 함께 다음 단계로 나아가는 사용자의 비율과 그다음 단계에서 얼마나 머무는지에 대한 벤치마킹 자료를 제공한다. 이들 매트릭스는 본 보고서를 특별하게 하며 데이터를 중시하는 모든 마케터가 보유할 필요가 있다"고 말했다.

미디어 및 엔터테인먼트(OTT) 업계의 벤치마킹 보고서는 여기[https://clevertap.com/insights/media-ott-apps-benchmarks-report/?utm_source=pr&utm_medium=reachout ]에서 볼 수 있다.

클레버탭

클레버탭은 소비자 상대 회사들이 그들의 사용자들을 영구적으로 유지할 수 있도록 해준다. 클레버탭은 온라인 및 오프라인 채널에서 나오는 사용자 데이터를 중앙화된 하나의 플랫폼에 통합하는 강력한 모바일 마케팅 플랫폼이다. 수천의 기업들은 마케터들이 여러 채널의 성장을 지원하는 차별화된 고객 유지 전략을 조율하기 위해 클레버탭의 머신러닝 모델을 매일 활용한다. 놀라운 고객 경험을 만들 수 있으며 행동에 옮길 수 있는 실시간의 통찰을 사용하여 가치 있는 고객 관계를 구축하기 바란다.

스타, 소니, 보다폰, 도미노스, DE코믹스, 북마이쇼와 딜스플러스가 포함된 8천 개 이상의 세계적인 기업들이 자신들과 사용자를 연결하고 자신들의 모바일 앱을 발전시키기 위해 클레버탭을 신뢰하고 있다. 클레버탭에 대한 상세 정보가 필요할 경우 clevertap.com을 방문하거나 페이스북과 트위터를 팔로우하기 바란다.

클레버탭은 서니베일, 샌프란시스코, 뉴욕, 런던, 뭄바이와 방갈로르에 사무소를 두고 있다. 상세 정보가 필요할 경우 클레버탭의 웹사이트를 방문하기 바란다. 모든 규모의 기업들이 더 중요한 고객 관계를 어떻게 구축하고 있는지 알려면 우리의 고객 페이지를 방문하기 바란다.

언론사 연락처

Ketan Pandit

클레버탭 홍보 담당

ketan@clevertap.com

출처: 클레버탭(CleverTap)

[편집자 주] 본고는 자료 제공사에서 제공한 것으로, 연합뉴스는 내용에 대해 어떠한 편집도 하지 않았음을 밝혀 드립니다.

(끝)

<저작권자(c) 연합뉴스, 무단 전재-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