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PRNewswire] GAC Motor의 습지 대사들, 호실의 물과 야생동물 보호

입력 2018-09-06 14:05
[PRNewswire] GAC Motor의 습지 대사들, 호실의 물과 야생동물 보호

-- GAC Motor, 녹색 제조 전략을 추구에 전념

(시닝, 중국 2018년 9월 5일 PRNewswire=연합뉴스) 중국 굴지의 자동차 제조업체 GAC Motor가 자사의 지속적인 습지 대사 프로그램(“프로그램”)의 일환으로 싼장위안 국립자연보호구역(Sanjiangyuan National Nature Reserve, SNNR)으로 향하는 두 번째 여정을 구성했다. 25명의 습지 대사로 구성된 팀이 고원 종의 생물다양성을 조사하기 위해 호실 지역 깊숙이 들어갔고, 싼장위안 국립공원의 생태보호 수립을 계속 지원했다.

GAC Motor는 2017년 프로그램 출범 이후 SNNR에 물자와 지원을 제공했다. 7월에는 첫 번째 습지 대사팀이 SNNR 일상 업무를 지원할 20대의 GS8 SUV를 공급했다. 습지 대사들은 마지막 방문에서 호실의 Sonam Dargye 보호소에 물자를 공급했다. 이는 프로그램이 출범한 후로 다섯 번째 SNNR 여정이었다.

지난달 30일 오전, 자원봉사자들이 연구와 교류를 위해 칭하이 호실 국립자연보호구역청에 도달했다. 그 후 이들은 칭하이 소금호수박물관을 방문해 호실 보호구역의 생태학적 상태와 특징에 대한 심층적인 이해를 도모했다. 또한, 자연보호구역의 특성에 따라 현장 탐사, 재료 다양성, 티베트 영양 관찰 및 수원에서 물 섭취 등과 같은 다양한 형태의 생태보호 활동을 전개했다. 31일, GAC Motor 습지 대사들은 Sonam Dargye 보호소에 도착해 텐트, 순찰 유니폼, 윈치 및 업무 수행을 개선하고, 업무 효율성을 높이는 데 도움이 되는 기차 순찰장비를 포함한 산악 순찰장비를 기부했다.

GAC Motor 사장 Yu Jun는 “국가적 자부심과 사명감이 높은 중국 자동차 브랜드 GAC Motor는 국가적인 생태보안 장벽을 구축하기 위한 대대적인 노력을 위해 싼장위안 국립공원 건설을 적극적으로 지원하고 이에 대응했다”라며 “GAC Motor는 이 행사를 조직함으로써 호실로 향하는 자원봉사자들을 이끌었고, 호실에 도착해서는 지역의 생태 환경과 귀중한 천연자원이 손상되기 쉽다는 것을 깨달았다. 그에 따라 자원봉사자들은 사명감과 책임감을 더욱 키웠다”라고 언급한 바 있다.

GAC Motor의 녹색 전략은 GAC Motor 일상 업무의 모든 측면에 반영되고 있다. GAC Motor는 모든 생산 고리에서 녹색 기술과 지속가능한 기술을 적용한다. GAC Motor는 에너지를 절약하는 녹색 환경 보호를 특징으로 하는 세계적 수준의 생태 공장과 차량제조 시스템을 구축했으며, 중국 브랜드의 전면적이고 균형 잡힌 발전을 도모하는 전형적인 모델을 성공적으로 마련했다. GAC Motor는 환경친화적인 재료를 채택함으로써 공장 배기가스에서 유해한 물질과 먼지를 제거하고, 대기 오염을 줄였다. GAC Motor는 소음이 환경과 인체에 미치는 영향을 줄이고자 완전 폐쇄식 소음감소 및 분진방지 생산라인을 운영하고, C-ECAP 중국환경자동차평가 금메달을 수상한 최초의 브랜드가 됐다.

사회적으로 책임감 있는 자동차 제조업체 GAC Motor는 고객이 즐길 수 있는 이동성 삶을 만들고자 사회적 책임을 다하고, 사회 복지 프로젝트에 참여하는 데 전념한다.

GAC Motor 소개

2008년에 설립된 Guangzhou Automobile Group Motor CO., LTD (GAC Motor)는 포춘 글로벌 500대 기업 238위인 GAC Group의 자회사다. GAC Motor는 최고 품질의 자동차, 엔진, 부품 및 자동차 부대용품을 개발 및 제조한다. GAC Motor는 J.D. Power 아시아태평양의 China Initial Quality Study SM (IQS)에서 5년 연속으로 중국 브랜드 중 가장 높은 순위를 기록했다. 이는 혁신적인 연구개발(R&D)과 제조부터 공급망과 판매 및 서비스까지 GAC Motor의 품질 중심적인 전략을 나타내는 성과다.

추가 정보:

페이스북: https://www.facebook.com/GACMotor

인스타그램: https://www.instagram.com/gac_motor

트위터: https://www.twitter.com/gac_motor

미디어 문의:

Sukie Wong

+86-186-8058-2829

GACMotor@126.com

사진 - https://photos.prnasia.com/prnh/20180905/2228464-1-a

GAC Motor GS8 무리가 Sonam Dargye 보호소를 향해 달려가고 있다.

사진 - https://photos.prnasia.com/prnh/20180905/2228464-1-b

Sonam Dargye 보호소에 물자를 기부하는 GAC Motor

사진 - https://photos.prnasia.com/prnh/20180905/2228464-1-c

호실의 티베트 영양

출처: GAC Motor

[편집자 주] 본고는 자료 제공사에서 제공한 것으로, 연합뉴스는 내용에 대해 어떠한 편집도 하지 않았음을 밝혀 드립니다.

(끝)

<저작권자(c) 연합뉴스, 무단 전재-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