LGU+ "휴가철 해외로밍 이용하면 면세점 혜택 풍성"

입력 2018-08-07 09:23
LGU+ "휴가철 해외로밍 이용하면 면세점 혜택 풍성"

(서울=연합뉴스) 채새롬 기자 = LG유플러스[032640]는 여름 휴가철을 맞아 자사 고객에게 면세점 혜택을 제공한다고 7일 밝혔다.

LG유플러스 고객은 신라아이파크 인터넷면세점 LG유플러스 전용 이벤트 페이지에서 로그인하고 '혜택 받기'를 클릭하면 브랜드별 최대 20% 즉시 할인을 받는 'I매니아'로 등급이 업그레이드된다.

이 등급은 면세점 회원등급 중 두 번째로 높아 매일 쇼핑 지원 적립금과 16% 추가 할인 쿠폰이 제공된다.

31일까지 U+해외로밍 요금제를 이용한 고객에게는 신라아이파크 인터넷면세점 LG유플러스 전용 이벤트 페이지에서 추첨을 통해 아이스 아메리카노 교환권(500명)을 증정한다.

SM온라인면세점 LG유플러스 전용 이벤트 페이지에서는 다음달 30일까지 '적립금 혜택 받기'를 누르면 특별 적립금 20만원을 받을 수 있다.

또 LG유플러스 공식 홈페이지에서 SM면세점 이벤트에 접속해 보이는 무료 사발면 증정 바코드를 SM면세점 인천공항점 안내 데스크에 제시하면 육개장 컵라면 1개를 받는다.

LG유플러스는 국내 최초로 데이터 제공량과 속도에 제한을 두지 않는 '속도·용량 걱정 없는 데이터 로밍 요금제'를 선보인 바 있다. 중국, 일본, 미국 등 37개국에서 하루 1만3천200원으로 모바일 데이터와 테더링을 무제한 이용할 수 있다.



srchae@yna.co.kr

(끝)

<저작권자(c) 연합뉴스, 무단 전재-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