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PRNewswire] 중국(선전)선물&홈 박람회, 올 10월 선전에서 열려
-- Reed Huabo Exhibitions가 행사 조직
(선전, 중국 2018년 7월 6일 PRNewswire=연합뉴스) 많은 사람이 중국은 전 세계에 온갖 종류의 제품을 공급하는 나라로 알고 있다. 그러나 급속한 경제 성장을 이루는 중국이 세계 명품의 주요 소비국으로 부상하고 있다. 중국이 총성장률과 소득 증가율 측면에서 세계에서 두 번째로 큰 경제 대국인 만큼, 중국 사람들은 명품에 대한 지출을 늘리고자 하고 있다. 중국인은 특히 디자인과 품질이 우수한 해외 제품을 선호한다. Reed Huabo Exhibitions와 중국(선전)선물&홈 박람회(China (Shenzhen) Gifts & Home Fair)는 중국에서 부상하는 이러한 시장을 공략하고자 하는 해외 기업을 돕는다.
1993년에 시작된 중국(선전)선물&홈 박람회는 다양한 업계 세미나와 모임 활동을 개최하는 4일짜리 전문 무역박람회다. 올해는 2018년 10월 20~23일에 선전컨벤션전시센터에서 열린다. 이 박람회에서 제품을 전시하는 것은 해외 업체가 중국에서 이상적인 사업 파트너와 바이어를 만날 수 있는 최고의 선택 중 하나다. 이 박람회는 또한 중국에서 사업을 시작하고 확장할 수 있는 비용 효과적인 방법이기도 하다.
박람회의 일반 정보는 아래와 같다.
통계:
박람회 면적: 110,000㎡
부스 수: 5,200개
전시업체 수: 2,500개
방문자 수: 150,000명 (90%가 중국 국내 바이어)
전시 제품:
선물과 고급 제품, 가정용품, 전자 및 전기제품, 홍보 아이템, 미술과 공예, 가정 장식, 세라믹, 가정용 직물, 크리스털&유리 제품, 종이&포장 제품, 상자, 가방&가죽 제품, 미용&건강 제품, 문구류, 스포츠&레저 제품, 식품.
바이어 프로파일:
선물업체, 대행사&유통사, 제조업체, 도매업체, 수입업체, 호텔&부동산, 금융 기업(은행, 보험&증권 업체), 통신사, 자동차&항공 업체, 의류 업체, 매장 소유주&소매업자, 백화점&체인점, 구매부, 전자 상거래 업체, 레저/놀이공원 및 AD 대행사.
지금까지 이란, 태국, 한국, 일본, 말레이시아, 호주, 네덜란드, 인도, 파키스탄, 네팔, 홍콩 및 대만 등과 같은 국가와 지역의 전시업체가 박람회에서 제품을 전시해왔다. 이번 박람회에서는 한국의 경기중소기업종합지원센터(Gyeonggi-do Small and Medium Business Support Center, GSBC), 코트라(KOTRA), KOHAND 및 태국의 DITP 등이 만든 단체 전시관도 좋은 피드백을 받았다.
추가 정보: www.chinagiftsfair.com
박람회 문의:
Mr. Felix Wu
전화: +86-755-3332-4215
이메일: felix.wu@reedhuabo.com
출처: Reed Huabo Exhibitions
[편집자 주] 본고는 자료 제공사에서 제공한 것으로, 연합뉴스는 내용에 대해 어떠한 편집도 하지 않았음을 밝혀 드립니다.
(끝)
<저작권자(c) 연합뉴스, 무단 전재-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