KT 고객센터 '서비스 디자인 경진대회' 2년 연속 최우수상
(대전=연합뉴스) 정찬욱 기자 = KT CS가 운영하는 KT 고객센터가 5일 서울 소공동 롯데호텔에서 열린 '2018 서비스 디자인 경진대회' 시상식에서 2년 연속 최우수상을 받았다.
한국표준협회와 한국서비스경영학회가 공동으로 주최하는 서비스 디자인 경진대회는 고객의 잠재적 요구를 포착해 이를 창의적인 서비스로 구현한 사례를 발굴, 시상하는 대회다.
KT 고객센터는 대기시간 단축을 위한 고객 맞춤형 ARS 개선, 고객 셀프처리 서비스 도입 등 상담 프로세스의 우수성을 인정받아 고객센터로서는 유일하게 서비스 프로세스 분야 최우수상을 2년 연속 받는 영광을 안았다고 KT CS는 설명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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