또봉이통닭, 축구 국가대표팀에 1년간 치킨 무료제공

입력 2018-07-03 06:11
또봉이통닭, 축구 국가대표팀에 1년간 치킨 무료제공



(서울=연합뉴스) 조성흠 기자 = 월드컵에서 세계 1위 독일을 물리치고 세계를 놀라게 한 우리 축구 국가대표팀에 대한 성원이 잇따르는 가운데 치킨을 1년간 무료로 제공하겠다는 치킨 프랜차이즈가 있어 화제다.

중견 치킨 프랜차이즈 또봉이통닭은 3일 우리 축구 대표팀의 선전을 기념하고자 선수단 전원에게 다음 달 1일부터 내년 7월 말까지 1년간 치킨을 무료 제공한다고 밝혔다.

신태용 감독과 이번 2018 러시아 월드컵에 출전한 우리 축구 대표팀 선수단 23명 전원이 대상으로, 이들은 또봉이통닭에서 제공한 VIP 카드를 지참하고 전국의 또봉이통닭 매장을 방문하면 한 명당 치킨 두 마리를 무료로 받을 수 있다.

대상자들은 매일 한 차례씩 원하는 매장 어디서나 치킨을 받을 수 있다.

무료로 제공된 치킨값은 본사가 가맹점에 전액 지급하기로 한 만큼 이번 이벤트를 통해 선수들은 부담 없이 간식을 즐길 수 있고 가맹점들은 매출에 도움이 될 것으로 또봉이통닭은 기대했다.

또봉이통닭은 이번 월드컵을 맞아 한국팀 승리 기원 '10%+10% 상생 이벤트'를 통해 고객과 가맹점에 혜택을 제공하는 등 다양한 판촉행사를 진행했다.

최종성 또봉이통닭 대표는 "모든 선수가 우리들의 영웅"이라며 "국민의 한 사람으로서 축구 국가대표팀 선수단에게 감사와 격려의 뜻을 전하기 위해 치킨을 간식으로 제공하기로 했다"고 말했다.

josh@yna.co.kr

(끝)

<저작권자(c) 연합뉴스, 무단 전재-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