신한은행, 법인카드 통합관리 서비스 선보여
(서울=연합뉴스) 구정모 기자 = 신한은행은 고객사가 법인카드를 체계적으로 관리할 수 있는 '신한 CMS 법인카드 통합관리' 서비스를 내놓았다고 25일 밝혔다.
이 서비스는 법인카드의 거래내역 정보뿐 아니라 카드 이용 분석자료도 제공해 맞춤식 자금관리를 할 수 있는 시스템이다.
관리자가 이 시스템을 통해 법인카드의 사용 시간과 지역을 지정할 수 있어 법인카드를 효율적으로 관리할 수 있다.
특히 사용지역은 시·군·구 단위로 세분화할 수 있고, 업종·시간대별 카드 사용패턴을 분석할 수 있다.
이 서비스로 신한의 법인카드와 함께 타사 카드의 거래내역 정보도 조회할 수 있고, 기업 내부시스템과 연계해 회계처리도 가능하다.
신한은행 관계자는 "관리하는 카드의 종류와 개수가 일반 개인 고객에 비해 많은 기업 고객이 편리하고 효율적으로 자원을 관리할 수 있게 '신한 CMS 법인카드 통합관리' 서비스를 선보이게 됐다"고 말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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