동원F&B, 프리미엄 가정간편식 브랜드 '퀴진' 출시
(서울=연합뉴스) 조성흠 기자 = 동원F&B는 18일 서양식 요리를 가정에서 간편하게 즐길 수 있는 프리미엄 가정간편식(HMR) 브랜드 '퀴진'을 선보였다.
'퀴진'은 프랑스어로 '셰프의 요리'라는 뜻으로, 전문 셰프가 만든 수준의 요리를 추구한다는 의미가 담겨있다.
'퀴진'은 브랜드 론칭과 함께 '더블 스테이크 오리지널'(냉장, 냉동), '더블 스테이크 치즈'(냉장, 냉동), '치즈 크리스피 핫도그' 등 신제품 5종을 출시했다.
'더블 스테이크 오리지널'은 호주산 쇠고기와 국내산 돈육을 배합한 뒤 6시간의 숙성 과정을 거쳐 맛이 깊고, '더블 스테이크 치즈'는 오리지널 제품 속에 부드러운 크림치즈와 체다치즈를 넣어 풍미가 좋다고 동원F&B는 설명했다.
이들 제품은 별도의 조리 과정 없이 전자레인지에 데우기만 하면 완성된다.
'치즈 크리스피 핫도그'는 100% 국내산 돼지고기로 만든 소시지에 현미감자 빵가루를 입히고 모짜렐라 치즈를 넣었으며, 전자레인지에 1분만 데우면 간편한 영양 간식이 된다.
동원F&B 관계자는 "최근 소비자들은 간편하면서도 고급스러운 가정간편식을 선호하는 추세"라며 "냉동, 냉장, 상온 카테고리의 다양한 신제품을 출시해 '퀴진'의 브랜드 경쟁력을 강화할 계획"이라고 말했다.
josh@yna.co.kr
(끝)
<저작권자(c) 연합뉴스, 무단 전재-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