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siaNet] 장시성, 유럽에서 독특한 관광 자원 홍보

입력 2018-06-11 13:46
[AsiaNet] 장시성, 유럽에서 독특한 관광 자원 홍보

AsiaNet 73917

(난창, 중국 2018년 6월 9일 AsiaNet=연합뉴스) 6월 1일과 5일에 독일 프랑크푸르트와 체코 프라하에서 각각 “독특한 장시성의 발견”이라는 관광 홍보 행사가 열렸다. 장시성 관광 개발위원회(Jiangxi Tourism Development Commission)에 따르면, dl 행사는 유럽 관광객이 장시성을 더욱 잘 알 수 있도록 하고, 방문하고 싶도록 유도하기 위해 유럽 관광객, 여행 시장의 사업자 및 투자자에게 보내는 진심 어린 초대장이라고 한다.

독일과 체코에서 치른 두 번의 홍보 행사에서는 많은 곳에서 장시성의 여러 특색이 발견됨으로써, 장시성의 풍부한 문화를 통해 방문자들을 매료시킬 수 있었다. 녹나무의 녹색, 진달래 및 청화백자의 파란색 등은 독일과 체코 사람에게 깊은 인상을 심었다. 한편, 도자기 음악, 차 공연, 징더전(Jingdezhen) 지역의 도자기, 장시성 풍경 사진 등을 통해 참가자들은 장시성의 관광 자원, 역사 및 문화에 대해 더 깊이 이해할 수 있게 됐다.

홍보 행사장에서, 징더전 지역의 고대 가마로 빚은 도자기 밴드 멤버들이 도자기로 만든 악기로 공연했다. 독특한 동양의 도자기 음악으로 인해, 전 세계에서 온 관광객이 그 자리에 멈춰서 이를 지켜봤다. 민속 음악과 도자기의 융합은 관객들에게 감동을 주고, 박수갈채를 끌어냈다. 친숙한 멜로디가 울릴 때, 구경꾼들은 무의식적으로 함께 노래를 불렀다. 그 순간만큼은 문화와 음악이 국경을 초월했고, 더 많은 사람에게 장시성을 알리는 데 기여했다.

장시성은 아름다운 생태 환경과 5곳의 세계 유산과 10곳의 5A급 명승지 등을 포함한 많은 관광 명소를 자랑한다.

장시성은 독특한 풍경과 함께 전 세계 관광객을 기다리고 있다.

자료 제공: 장시성 관광개발위원회(Jiangxi Tourism Development Commission)

이미지 첨부 링크:

http://asianetnews.net/view-attachment?attach-id=313893

[편집자 주] 본고는 자료 제공사에서 제공한 것으로, 연합뉴스는 내용에 대해 어떠한 편집도 하지 않았음을 밝혀 드립니다.

(끝)

<저작권자(c) 연합뉴스, 무단 전재-재배포 금지>